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위장장애가 있어 가끔씩 죽을 먹어요.
속편하고 맛있는 표고버섯 죽 한 그릇이면
든든하고 맛있어서 또 찾게 되더라고요.
부드러운 스프같은 표고버섯 죽은 입맛 없을 때 딱히 뭘 먹어야할지 고민될 때 먹으면 속 편해서 좋더라고요.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위장장애가 있어 가끔씩 죽을 먹어요.
속편하고 맛있는 표고버섯 죽 한 그릇이면
든든하고 맛있어서 또 찾게 되더라고요.
부드러운 스프같은 표고버섯 죽은 입맛 없을 때 딱히 뭘 먹어야할지 고민될 때 먹으면 속 편해서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