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속 편한 표고버섯죽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위장장애가 있어 가끔씩 죽을 먹어요.

속편하고 맛있는 표고버섯 죽 한 그릇이면 

든든하고 맛있어서 또 찾게 되더라고요.

부드러운 스프같은 표고버섯 죽은 입맛 없을 때 딱히 뭘 먹어야할지 고민될 때 먹으면 속 편해서 좋더라고요.

속 편한 표고버섯죽

0
0
댓글27
  • 강인한사과S116541
    아플 때나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딱 좋아
    따뜻한 죽 한 그릇 먹으니 속이 편안해져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표고버섯죽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표고버섯 향이 은은하게 퍼질 것 같아요! 정성이 가득 담긴 죽이라 속이 참 편하겠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건강까지 생각한 훌륭한 메뉴네요! 한 그릇 비우고 나면 힘이 불끈 날 것 같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표고버섯죽이군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진짜 고소하고 걸쭉해 보이네요. 저도 따라 해 먹어봐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속이 불편할땐 죽이 참 편하고 좋죠
    든든하고 버섯죽이라 더 영양가있을거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속이 불편할 때는 죽이 최고죠 표도버섯죽 맛까지 좋을 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위장장에 엄청 불편하시겠네요 죽이 속도 편한데 맛있는 죽도 많고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표고버섯죽 비주얼부터 맛있어보여요 든든하니 속까지 달래주죠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표고버섯 죽이 정말 정갈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입맛 없을 때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기 좋겠어요.
  • 수환최고
    정성을 다한 표고버섯죽이네요
    토핑이 깔끔하고 최고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표고버섯죽 맛있을꺼 같아요 속도 편하겠어요 
  • 망고
    데코도 엄청 예쁘게 해서 죽인데도 완전 맛있어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속이 편안해질 것 같아요. 아침에 먹으면 딱 좋겠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표고버섯죽 드셨네요 표고향이 너무 좋을꺼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음식이죠. 속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속 편한 표고버섯 죽 한 그릇, 위장에도 좋고 든든하겠네요 입맛 없을 때 부담 없이 즐기기 딱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표고버섯죽도 잇군요
    버섯향이 강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