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성 자작나무 갈비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저녁으로 갈비 먹으러 왔어요

구워주는 집이라 편하게 먹었어요

반찬들도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너므 맛있네요 안성 자작나무 갈비

0
0
댓글47
  • 강인한사과S116541
    가족들이랑 함께 가서 먹으면 참 좋겠어
    고기가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자작나무 갈비 저희 동네에도 있어서 몇번 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고기 구워주시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갈비 때깔이 장난 아니네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입안에서 살살 녹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안성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군요! 가족들과 함께 가기에도 정말 좋은 곳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성 자작나무 갈비이군요
    갈비는 언제먹어도 너무맛있죠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숯불 갈비네요 정말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구워주는 고깃집가면 참 편하고 먹기좋아요
    갈비 비주얼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우와 침이 꿀꺽! 비주얼만 봐도 대박이네요 진짜 맛있어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양념 묻은 갈비 때깔이 너무 좋네요 쌈을 싸서 먹어도 좋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고기는 구워주는 집이 최고죠 흰쌀밥에 왕 먹고 싶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갈비랑 밥이랑 먹고싶어요.
    갈비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었네요ㅠ
  • art.m
    너무 맛있게 구워졌네요. 저도 가서 먹어 봐야겠어요. 겠ㅎㅎ
  • 근면한나팔꽃O212887
    숯불갈비 맛있겠어요 자작나무로 만든 숯인가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직접 구워주니 정말 편하겠어요.
    부드러운 고기 맛이 일품이겠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갈비 엄청 맛있게 구우셨네요 갈비 먹고 싶네요 
  • 망고
    윤기가 나는 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구워 주셔서 그런가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이름만 들어도 향긋하네요. 직접 가서 맛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자작나무 향 가득한 갈비라니 군침 돌아요! 봄나들이 후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