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KFC버거역시맛나네요

오랜만에KFC버거역시맛나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KFC버거 갔는데

너무맛있는 버거가있더라구요

베이컨에치즈에..

그리고 KFC하면 일단 치킨은 무조건통과

너무맛있어요 올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거같네요

0
0
댓글27
  • 강인한사과S116541
    가끔 생각나는 맛이라 나도 먹고 싶어지네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KFC버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KFC 버거는 특유의 짭짤한 맛이 일품이죠! 오랜만에 드셔서 더 맛있으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버거 속이 정말 알차 보여요! 역시 믿고 먹는 브랜드죠, 맛있는 식사 되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kfc버거 오래간만이네요
    제가사는동네엔 없어서 먹기힘들어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튀김이 엄청 두껍네요. 베이컨까지 대박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치킨이 들어가면 다 맛있는 kfc죠 아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KFC 치킨은 실패가 안 되죠 매콤한 치킨 패티 너무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KFC가 동네에서 없어져서 넘 아쉬워요 햄버거 완전 맛나죠
  • art.m
    KFC 햄버거 안 먹어 본지 오래 됐는데 사진 보니 먹고 싶어지네요ㅠ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치킨 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올랜만에 드셔서 더 반가웠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베이컨치즈 버거 맛있죠 오랜만에 드셔서 더 맛있었을꺼 같아요 
  • 망고
    KFC 가 치킨 들어간 메뉴들이 다 바삭하고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역시 KFC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죠! 버거 땡기는 날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역시 KFC 버거는 늘 맛있죠! 오랜만에 먹으면 더 특별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햄버거 드셨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죠. 역시 기본은 언제나 맛있는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오랜만에 KFC 버거와 치킨 즐기셨군요 베이컨과 치즈 조합이 특히 맛있어 더욱 만족스러웠겠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다양한 재료군요
    맛나 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