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벚꽃

벚꽃이 만개했어요

연장근무하고 신랑이랑 둘이 집 앞으로 보러 나왔어요

잠깐이지만 힐링했어요

 

 

 

 

벚꽃

0
0
댓글34
  • 강인한사과S116541
    길가에 핀 꽃을 보니 봄이 온 게 실감 나
    날씨도 좋은데 꽃구경하며 잠시 쉬어가야겠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벚꽃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밤에 보는 벚꽃은 분위기가 정말 남다르네요! 팝콘처럼 몽글몽글 핀 게 너무 예뻐요
  • 아름다운양T207228
    벚꽃이 절정이네요! 올봄 벚꽃 구경 제대로 하신 것 같아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진짜 너무 아름답네요. 밤에도 빛이 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집 앞에 예쁜 벚꽃나무가 가득하네요 사진도 멋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벚꽃은 언제봐도 넘 이쁘죠 잠깐이지만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셨군요
  • art.m
    집 앞에서 잠깐이지만 힐링 하는 시간이네요. 예쁜 벚꽃도 보고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부부가 함께 밤벚꽃을 즐기니 정말 낭만적이고 좋네요.
    집 앞이라 더 편안한 힐링이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 이뻐요 밤에 보는 꽃도 너무 이쁘네요 
  • 망고
    오랜만에 힐링 하는 시간 보내셨을 것 같아요. 예쁜 풍경 과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벚꽃은 언제 봐도 설레죠! 짧은 순간이라 더 소중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좋아요
    내년이 또 기다려지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밤에봐도 너무 이뻐요 진짜 아름답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밤에 보니 더 이쁘네요
    최고예요
  • 상냥한벚꽃S890483
    짧게 피지만 그래서 더 아름다운 것 같아요. 올해도 예쁘게 즐기셨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너무 좋아요
    잘 보다 왔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집 앞에서 벚꽃 만개를 보며 신랑과 잠깐 힐링하셨군요 작은 시간에도 마음이 편안해지겠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힐링 제대로 했어요
    멀리 갈 필요 없어서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벚꽃이 너무 멋져요
    분위기 있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조명 덕분에 더 이쁜 것 같아요
    잘 보고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힐링되는시간되셧네요
    집앞에 이런공간있어서 좋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힐링 됐어요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벚꽃 너무 이쁘네요 ㅎㅎ
    힐링됩니다 !ㅎ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힐링 완전 됐어요
    너무 이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직접 보면 더 예쁘겠네요. 벚꽃은 밤보다 낮에 봐야 더 예쁘더라구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낮에 보는 게 훨씬 이쁘죠ㅠㅠ
    일요일에 또 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