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의도 가보셨나요

여의도 가보셨나요

 

여의도 벚꽃축제 오늘부터네요 

가신 분 있나요?

주말엔 엄청 붐빌거 같고

다음주 평일에나 가보려고 하는데 ㅎ

궁금하네요

0
0
댓글23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여의도 벚꽃축제 정말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봐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의도는 역시 봄의 상징인 것 같아요! 사람 많아도 그만큼 예뻐서 매년 가게 되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여의도 풍경은 언제 봐도 참 좋죠. 가서 인생사진 많이 건져오세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올해는 아직 못가봤어요. 근데 매년 정말 예쁘더라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art.m
    저 이번에 갔다 왔는데, 진짜 예쁘게 피어 있더라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여의도 축제가 시작되었네요.
    평일 방문이 훨씬 여유롭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사람엄청 많을꺼 같아요 한번을 도전 못해봤어요 
  • 망고
    여의도 꽃 정말 궁금해요. 이번에도 예쁘게 핀 거 같아 보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벚꽃축제라니 봄 분위기 제대로네요! 평일에 가면 여유롭게 즐길 수 있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여의도 축제는 한번도 안가봤어요 꼭 가보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요즘 가장 핫한 곳이라 한 번쯤 가보고 싶죠. 봄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여의도 벚꽃축제 오늘 시작했군요 주말엔 많이 붐비겠지만 평일에 가면 한적하게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여의도 가봐야죠
    축제에 꽃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주말에 사람많겟네요
    평일은 갈수가 없어요ㅠㅠ
  • 혁신적인계피E116935
    여의도 가봤지요. 여의도 축제는 못 가봤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여의도 가야지요 ㅎㅎ
    벚꽃 보러~
  • 착한블루베리O125345
    주말엔 절대 못가요..ㅋㅋ
    사람 엄청 많을 듯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어제부터 였네요.. 이런 새벽에 가면 아무도 없어서 좋으려나? 한번도 안 가봤어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여의도 벚꽃축제 오늘부터군요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