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샤브샤브 칼국수너무 좋아요 ㅎㅎ
상동에 위치한 편편집 샤브샤브 맛집 추천해요 ㅎ
요기 가성비 참 좋아요 ㅎㅎ
재료도 정말 신선하고 맛나더라고요 ㅎㅎ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아요!
정말 샤브샤브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ㅎ
0
0
댓글25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샤브샤브 칼국수너무 좋아요 ㅎㅎ
상동에 위치한 편편집 샤브샤브 맛집 추천해요 ㅎ
요기 가성비 참 좋아요 ㅎㅎ
재료도 정말 신선하고 맛나더라고요 ㅎㅎ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아요!
정말 샤브샤브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