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벚꽃구경하고 복많네 칼국수집에서 해물칼국수 먹고왔어요
푸짐하게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해물칼국수 먹고 싶을때 가는 곳이에요
해물다 먹고 마지막 칼국수까지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해물 칼국수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0
0
댓글24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벚꽃구경하고 복많네 칼국수집에서 해물칼국수 먹고왔어요
푸짐하게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해물칼국수 먹고 싶을때 가는 곳이에요
해물다 먹고 마지막 칼국수까지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해물 칼국수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