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바람맞으며맛있는카츠먹어요

봄바람맞으며맛있는카츠먹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요즘벚꽃도많이피고 친구들과만나서

꽃구경도하고 맛있는거 먹으러가기 딱좋은날씨아닌가싶네요~~

오늘도 친구들과만나서 맛있는 카츠먹고왔어요~~

역시 밖에서먹으면다맛나네요

1
0
댓글30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카츠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 야외에서 먹는 가츠는 더 맛있겠어요! 바삭한 튀김 옷이 사진 뚫고 느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바람과 일식의 조합이라니 완벽해요. 기분 좋은 식사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돈까스는 실패가 없는 외식메뉴죠
    가끔씩 돈까스가 땡길때가 있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꽃구경에 나들이 가기에 너무 좋은 계절이네요
    카츠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소스도 엄청 많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꽃구경하고 맛있는 카츠 한그릇 드셧네요
    소스 끼얹었어도 되게 바삭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남이 해주는 밥은 다 맛있죠 ㅎㅎ 좋은 시간 보내셨을 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여기는 통조림 파인애플도 주나 보네요  은근 새콤달콤해서 별미인데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친구들과 벚꽃도 즐기고 맛있는 것도 드셨군요 카츠 넘 맛있어보여요
  • art.m
    밖에서 먹는 음식이 더 맛있는 느낌인 건 저만 그런 게 아니네요 ㅎ
  • 뜨거운체리D117046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제대로 드시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꽃구경 후 먹는 카츠는 꿀맛이죠.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 되셨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돈까츠 대박이네요 소스 듬뿍 올라가서 더 맛있을꺼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맛있는카츠 ㅎㅎ
    메뉴가 딱 취향 저격인데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바삭한 카츠는 봄날에 딱이죠! 맛있게 드셨을 듯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카츠 드셨군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바람 맞으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죠. 바삭한 식감이 딱 생각나는 메뉴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봄날 친구들과 함께하는 소소한 외식이 행복한 하루로 남으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