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푼비빔밥 차려 먹었어요 

양푼비빔밥 차려 먹었어요

 

점심으로 양푼비빔밥 차려 먹었어요 

나물 처리하는데는 

비빔밥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3
0
댓글30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양푼비빔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집에서 만든건데도 너무 맛있겠어요
    솜씨가 보통이 아니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집에서도 근사하게 즐기시는군요. 맛과 멋을 다 잡은 훌륭한 식사 시간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집에서 만든 비빔밥이 사 먹는 것보다 맛있어 보여요! 플레이팅 솜씨가 대단하세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비빔밥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우와 너무 잘 드셨네요 안 봐도 맛있을 거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양푼비빔밥 에너지로 나른한 오후 시간도 힘차게 잘 이겨내셨을 것 같아 보기 참 좋고 훈훈한 소식이에요. 맛있는 식사로 스스로를 다독이며 힐링하신 소중한 시간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입맛 없을 때는 양푼에 이것저것 넣고 비벼 먹는 게 최고의 보약이자 밥도둑인 것 같아 탁월한 선택이세요. 정성껏 차려 드신 비빔밥 비주얼이 사진 밖까지 맛깔나게 전해지는 듯해서 저도 당장 비비고 싶어집니다.
  • 고귀한뱀H207599
    양푼비빔밥만의 투박하지만 넉넉한 인심이 느껴지는 한 끼 식사 덕분에 속이 정말 든든하고 편안하셨겠어요. 여러 재료가 어우러져 내는 깊은 감칠맛처럼 오늘 하루도 다채롭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나물 넘 정갈하고 맛있어보여요
    계란후라이에 고추장 참기름 넣고 슥슥 비비면 끝납니다 ㅎ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커다란 양푼에 제철 나물 듬뿍 넣고 슥슥 비벼 먹는 양푼비빔밥은 정말 입맛 살려주는 최고의 별미죠. 고추장이랑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온 집안을 행복하게 채웠을 상상만 해도 입안 가득 침이 고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비빔밥 해 먹으면 금방 없어져요 저것도 비빔밥 도착 안 질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역시 집에서 만들어 먹는 양푼 비빔밥이 최고죠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비빔밥해먹으면 금방먹음
  • 편안한키위W117050
    나물 활용에는 역시 비빔밥이 최고지요
    계란후라이까지 얹어서 먹다니 최곱니다 
  • art.m
    나물 처리 하기에는 비빔밥 만하게 없죠.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양푼비빔밥에 나물 가득 넣고 비비면 정말 최고죠 ㅎㅎ  
    간단하면서도 영양 챙기기 딱 좋은 한 끼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비빔밥만큼 나물을 맛있게 즐길 수 있 방법이 또 없는 것 같아요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가 되는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나물 가득한 양푼비빔밥은 언제나 정답이지요.
    쓱쓱 비벼 먹으니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