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겹살에 밥 먹었어요!

삼겹살에 밥 먹었어요!

 

이마트 장 푸짐히 보고 삼겹살에 밥 먹었어요!

라면만 가득~~~

산거없이 돈 30만원이네요ㅜㅜ



2
0
댓글32
  • 신선한람부탄Z127067
    든든하게 챙겨 먹으니 기운이 나네요
    맛있는 음식 먹고 오늘 하루 힘내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삼겹살에 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라면도 꽤 비싸지긴 했더라구요
    삼겹살 드시면서 걱정 날리세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죠. 고기 듬뿍 올려서 맛있게 드신 것 같아 보기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삼겹살이랑 흰 쌀밥 조합은 못 참죠.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삼겹살에 상추쌈 굳굳굳!!
    최고의 조합! 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삼겹살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너무 잘 구우셨네요. 두 손 두둑히 돌아오셨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밥 두 그릇도 뚝딱 비울 수 있는 마성의 삼겹살 드시고 기운 듬뿍 차리신 것 같아 다행이고 응원해요. 맛있는 식사로 스스로를 다독이며 힐링하신 소중한 시간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간단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한 끼 식사 하신 것 같아 제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기분이에요. 맛있는 삼겹살 향기가 화면 밖까지 고소하게 전해지는 듯해서 저도 당장 고기 파티 열고 싶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삼겹살 기름에 구운 김치랑 같이 슥슥 비벼 먹는 그 맛이 상상돼서 입안 가득 침이 고이는 소식이네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인데 맛있는 고기까지 곁들이셨으니 오늘 하루 마무리도 정말 기분 좋게 하셨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삼겹살 정말 맛있어보여요 상추에 싸서 입안 가득 먹고 싶네요 ㅎㅎ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끈한 밥 위에 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 한 점 올려 먹으면 정말 다른 반찬이 필요 없는 성찬이죠. 든든하게 고기 챙겨 드시는 부지런함 덕분에 오늘 하루 활력이 넘치실 것 같아 참 보기 좋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요즘 물가가 장난아니죠 몇개만 담아도 돈이 훅 나와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돈이 30만 원이야 뭘 사셨길래요
     요새 물가가 진짜 높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삼겹살 먹고싶네
  • 편안한키위W117050
    삼겹살 너무 좋지요
    삼겹살에 밥이라니 정말 1등 식사 한끼인데요
  • art.m
    진짜 몇 개만 집어 담아도 가격은 금방 2, 30 만원이에요ㅜㅜ
  • 공손한목련A244378
    삼겹살에 밥 조합 진짜 최고죠 ㅎㅎ  
    마트 장보고 30만원 나온 거 보니 물가 실감 나면서도 든든한 한 끼 먹은 기분 들어요~ 맛있게 드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