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장 푸짐히 보고 삼겹살에 밥 먹었어요! 라면만 가득~~~ 산거없이 돈 30만원이네요ㅜㅜ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밥 두 그릇도 뚝딱 비울 수 있는 마성의 삼겹살 드시고 기운 듬뿍 차리신 것 같아 다행이고 응원해요. 맛있는 식사로 스스로를 다독이며 힐링하신 소중한 시간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눈부신늑대B1870814간단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한 끼 식사 하신 것 같아 제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기분이에요. 맛있는 삼겹살 향기가 화면 밖까지 고소하게 전해지는 듯해서 저도 당장 고기 파티 열고 싶어지네요.
고귀한뱀H207599삼겹살 기름에 구운 김치랑 같이 슥슥 비벼 먹는 그 맛이 상상돼서 입안 가득 침이 고이는 소식이네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인데 맛있는 고기까지 곁들이셨으니 오늘 하루 마무리도 정말 기분 좋게 하셨겠어요.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따끈한 밥 위에 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 한 점 올려 먹으면 정말 다른 반찬이 필요 없는 성찬이죠. 든든하게 고기 챙겨 드시는 부지런함 덕분에 오늘 하루 활력이 넘치실 것 같아 참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