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동네에 풍성식당이라는 오겹살을 정말 맛있게 하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서 꽤 오래 장사하는 곳입니다.
고기도 두껍고 워낙 맛나서 가족 모임으론
항상 여기를 가고는 합니다.
봄나들이 가실때 한번 꼭 가보세요.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동네에 풍성식당이라는 오겹살을 정말 맛있게 하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서 꽤 오래 장사하는 곳입니다.
고기도 두껍고 워낙 맛나서 가족 모임으론
항상 여기를 가고는 합니다.
봄나들이 가실때 한번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