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면 외식으로 삼겹살 만한게 없죠

봄이면 외식으로 삼겹살 만한게 없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동네에 풍성식당이라는 오겹살을 정말 맛있게 하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서 꽤 오래 장사하는 곳입니다.

 

고기도 두껍고 워낙 맛나서 가족 모임으론

 

항상 여기를 가고는 합니다.

 

봄나들이 가실때 한번 꼭 가보세요.

0
0
댓글27
  • 신선한람부탄Z127067
    지글지글 고기 구워 먹으면 기운이 나요
    오늘 저녁은 삼겹살로 맛나게 정해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삼겹살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고기는 언제나 옳지만 봄에 먹으니 더 꿀맛이죠. 든든하게 드시고 힘내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봄 외식 메뉴는 삼겹살이 1등이죠. 지글지글 굽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꽤 오랜시간 장사하는거면 인정받은 집이네요
    장사가 잘되는 곳인가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삼겹살 한국인들의 소울푸드죠
    저도정말 자주자주 구워먹어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정말 만만하고 좋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외식 메뉴로 삼겹살 고르신 센스에 감탄하며 든든하게 드신 만큼 활기차고 즐겁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요.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하신 에너지 듬뿍 받으셔서 남은 하루도 꽃처럼 화사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삼겹살 맛집이군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한국인이라면 이런 화창한 날씨에 삼겹살 파티를 빼놓을 수 없는데 탁월한 메뉴 선택이시네요. 맛있는 고기 냄새가 온 집안을 행복하게 채웠을 것 같아 제 기분까지 덩달아 즐거워지는 소식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든든하게 삼겹살로 기력 보충하고 산책 한 바퀴 돌면 이보다 더 완벽한 봄날의 외식 코스는 없을 거예요. 미나리나 제철 나물 곁들여서 쌈 가득 싸 드셨을 모습이 아주 훈훈하고 보기 좋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날씨 좋은 날 가족들과 밖에서 구워 먹는 노릇노릇한 삼겹살은 정말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진리죠. 지글지글 고기 익는 소리가 봄바람 타고 솔솔 들려오는 상상만 해도 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오래 사랑받는 데는 이유가 있을 것 같아요 고기 두툼한 거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삼겹살이 최고임
  • 편안한키위W117050
    믿고 가볼 만한 곳 같아요!
    날씨 좋을 때 먹는 삼겹살은 진리죠.
  • art.m
    봄나들이 나가서 삼겹살까지 먹고 들어오면 딱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동네 풍성식당 오겹살 두툼하고 맛있어서 가족 모임으로 자주 가신다니 좋네요.  
    봄나들이 후에 고기 구워 먹는 그 맛 진짜 최고죠~ 추천 감사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삼겹살은 정말 최고의 음식이죠
    죽기 전에 먹고 싶은 음식도 전 삼겹살이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두툼한 오겹살은 가족 외식 메뉴로 최고지요.
    나들이 후에 즐기는 고기라 더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