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서 등산도 하게 되고 산책도 하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보면 초입에 있는 강강술래에 한번씩 들러서
숯불갈비를 먹게 되더라구요.
상차림도 꽤 잘 해주고 맛도 괜찮구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가끔 가게 되더 라구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서 등산도 하게 되고 산책도 하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보면 초입에 있는 강강술래에 한번씩 들러서
숯불갈비를 먹게 되더라구요.
상차림도 꽤 잘 해주고 맛도 괜찮구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가끔 가게 되더 라구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