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평소에 워낙 평양냉면을 좋아하는데요
뚝섬역 쪽에 대엽이라는 맛집 이 있더라구요.
저는 냉면은 봄에 먹는거를 더 선호해서
봄만 되면 여러냉면집을 찾아가 봅니다.
다들 봄 잘 보내고 계신가요
0
0
댓글3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평소에 워낙 평양냉면을 좋아하는데요
뚝섬역 쪽에 대엽이라는 맛집 이 있더라구요.
저는 냉면은 봄에 먹는거를 더 선호해서
봄만 되면 여러냉면집을 찾아가 봅니다.
다들 봄 잘 보내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