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냉면을 찾아서 봄이 왔으니까요 맛집으로 가야죠.

냉면을 찾아서 봄이 왔으니까요 맛집으로 가야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평소에 워낙 평양냉면을 좋아하는데요

 

뚝섬역 쪽에 대엽이라는 맛집 이 있더라구요.

 

저는 냉면은 봄에 먹는거를 더 선호해서

 

봄만 되면 여러냉면집을 찾아가 봅니다.

 

다들 봄 잘 보내고 계신가요

0
0
댓글31
  • 신선한람부탄Z127067
    시원한 냉면 먹으니 진짜 봄이 온 것 같아요
    이번 주말에 맛있는 냉면집으로 다녀와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냉면 맛집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봄에 냉면이 잘 어울리긴 하네요
    더워서 먹는 게 아니라 음미가 돼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이 따뜻해지니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네요. 면발이 쫄깃해 보여서 정말 맛있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냉면 맛집 탐방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죠. 시원하게 한 그릇 비우고 힐링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시원하게 냉면 한그릇 좋죠 
    점점 날이 더워지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평양냉면 좋아하시나봐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슨맛이지 모르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냉면 맛집인가 봐요 저도 여러 군데 가는 거 좋아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냉면을 찾아서"라는 제목에서 비장미와 즐거움이 동시에 느껴져서 한 편의 맛집 다큐를 보는 듯한 재미가 있네요. 시원한 냉면 면발처럼 술술 풀리는 기분 좋고 행복한 일들만 멤버 님 곁에 가득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맛있는 냉면 집에서 느끼는 전통의 맛과 시원함 덕분에 오늘 하루 쌓인 피로가 싹 가셨을 것 같아 부러워요. 맛집 탐방 성공하신 거 축하드리고 든든하게 드신 만큼 활력 넘치는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요.
  • 고귀한뱀H207599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살얼음 육수 들이키며 봄의 시작을 알리는 센스 있는 메뉴 선택 정말 멋져요. 평양냉면이나 함흥냉면 중 어떤 취향이실지 궁금할 정도로 냉면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는 글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해진 날씨에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은 정말 입맛을 확 깨워주는 최고의 미식 여행인 것 같아요. 냉면 맛집을 찾아 떠나는 그 설레는 발걸음이 봄날의 나들이를 훨씬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었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에 냉면 먹는걸 좋아하셔서 다녀오셧군요
    낮엔 정말 더워서 냉면으로 시원하게 한끼 해야겟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봄부터 냉면 삼매경 빠지신 건가요 봄에도 뭐 따뜻할 때 가면 냉면이 맛있더라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냉면 좋죠
    전 겨울에 더 자주먹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아직 평냉의 맛을 모르겠어요
    평냉 좋아하시나봐요
  • art.m
    확실히 날씨가 따뜻하니까 시원한 음식들이 생각나요
  • 공손한목련A244378
    봄엔 역시 냉면이 생각나죠.  
    맛집 찾는 재미도 쏠쏠하겠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평냉은 처음엔 낯설고 어려운 맛이죠
    계속 먹고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