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릅은 진짜 지금같은 봄철에 먹어야하는 것 같습니다.

두릅은 진짜 지금같은 봄철에 먹어야하는 것 같습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여러분들은 두릅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좋아합니다

 

모처럼 시장에 가서 사왔네요

 

혹시 몰라 손질도 한번 또 하고..

 

타이밍 맞춰 삶은 거 초장에 찍어먹으니 저 많은 양도 술술 들어갑니다

 

진짜 딱 지금 봄철에 먹어야하는 식재료긴합니다

 

0
0
댓글35
  • 신선한람부탄Z127067
    입맛 없을 때 먹으면 최고인 건강식이죠
    오늘 저녁 반찬으로 두릅 데쳐서 먹어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봄철 두릅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212400
    봄철 두릅 향도 너무 좋네요
    무침으로 먹으면 너무 맛나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봄 두릅은 금보다 귀한 보약이라고 하죠. 향긋한 두릅 드시고 기력 보충 제대로 하세요
  • 아름다운양T207228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제철 음식 챙겨 드시는 건강한 일상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세상에 두릅이 완전 초록색ㅇ네요 ㅋㅋ
    초장찍어먹으면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두릅 지금먹기 너무좋죠
    두릅전부쳐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진짜 요즘 먹어야돼요. 초장에 찍어 먹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두릅 특유의 알싸한 향이 사진 밖까지 은은하게 전해지는 듯해서 제 마음까지 맑게 정화되는 기분이에요. 건강하고 맛있는 두릅 드시고 춘곤증 걱정 없는 활기차고 즐거운 봄날 만끽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두릅 튀김이나 전으로 즐겨도 정말 일품인데 어떤 요리로 맛있게 드셨을지 무척 궁금해지는 소식네요. 제철 음식으로 몸을 다독이며 봄의 생기를 채우시는 멤버 님의 미식 감각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돼요.
  • 고귀한뱀H207599
    "지금 같은 봄철"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라 두릅 소식 들으니 저도 오늘 저녁은 두릅 요리가 당기네요. 영양가 가득한 제철 음식 챙겨 드시는 그 여유로움이 멤버 님의 삶을 더 풍성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향긋하고 쌉싸름한 두릅은 정말 봄철에만 느낄 수 있는 귀한 보약이자 입맛 살려주는 최고의 식재료죠.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숲의 기운을 통째로 마시는 듯한 신선함을 느끼셨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 갠적으로 두릅 맛을 아직은 잘 모르겟어요 ㅎㅎ
    근데 봄제철 식재료니 계속 도전은 해봐야겟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두릅도 튀겨 먹거나 그냥 삶아 먹거나 여러 가지 해 먹을 수 있네요 저는 튀김도 많이 해 먹었는데
  • 잠재적인팬더S216719
    두릅나물 건강에도 좋고 너무 맛있죠
    봄에 꼭 먹어야 하는 나물이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너무 좋아해요
    초장 찍어먹고싶다
  • 편안한키위W117050
    사진보니까 너무 너무 먹고픈
    봄철 제철음식 꼭 먹어줘야죠
  • art.m
    두릅 지금 먹으면 향도 너무 좋고 맛있어요. 대처 먹으면 딱 이에요
  • 공손한목련A244378
    두릅은 봄에 먹어야 제맛이죠.  
    초장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