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번 주말에 시작한 여의도 벚꽃 축제에 다녀왔어요.
축제가 시작되기도 했지만, 피크이기도 해서 얼른 다녀왔는데요.
사람도 정말 많았지만, 벚꽃이 너무 이쁘게 만개해서 너무 좋았어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번 주말에 시작한 여의도 벚꽃 축제에 다녀왔어요.
축제가 시작되기도 했지만, 피크이기도 해서 얼른 다녀왔는데요.
사람도 정말 많았지만, 벚꽃이 너무 이쁘게 만개해서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