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의도 벚꽃 축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번 주말에 시작한 여의도 벚꽃 축제에 다녀왔어요.

축제가 시작되기도 했지만, 피크이기도 해서 얼른 다녀왔는데요.

사람도 정말 많았지만, 벚꽃이 너무 이쁘게 만개해서 너무 좋았어요.

 

여의도 벚꽃 축제 다녀왔어요

0
0
댓글29
  • 신선한람부탄Z127067
    사람들 정말 많았을 텐데 꽃 구경은 잘했어
    날씨도 좋아서 사진 찍기 딱이었겠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여의도 벚꽃 축제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여의도 벚꽃축제 사람들 진짜 많더라구요
    사진 보니깐 벚꽃 다시 보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의도 벚꽃은 역시 명불허전이네요. 화사하게 핀 꽃들이 정말 장관이라 눈이 즐거워요
  • 아름다운양T207228
    축제 인파 속에서도 즐거운 시간 되셨군요. 봄의 정점을 찍는 멋진 나들이 사진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 인파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사람반 꽃 반이네요 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여의도 벚꽃축제 저도 가보고싶은데요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릴거같아서 겁나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사람이 진짜 많네요. 그만큼 예뻐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여의도 벚꽃 축제 다녀온 소중한 기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사진 속 풍경이 정말 한 폭의 수채화 같네요. 예쁜 꽃구경 제대로 하시고 에너지 충전 듬뿍 하셨으니 내일 하루도 화사하고 즐겁게 보내시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봄이 오고 있죠
    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밤에 조명 켜진 여의도 벚꽃길은 낮과는 또 다른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매력을 선사해줘서 더 좋더라고요. 여의도의 화사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덕분에 저도 이번 주말엔 여의도로 꽃 마실 가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한강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 맞으며 즐기는 산책은 정말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힐링이죠. 사람들은 많아도 그 활기찬 분위기 자체가 봄이 주는 생동감이라 참 기분 좋게 다녀오셨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의도 윤중로의 벚꽃 길은 서울 봄나들이의 정석이자 누구나 사랑하는 명불허전 명소죠. 하얀 벚꽃 터널 아래를 걷다 보면 전 세계 어디서도 보기 힘든 낭만적인 풍경에 푹 빠지게 돼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여의도 벚꽃 정말 이쁘게 피었네요
    사람은 정말 많지만 그만큼 이뻐서 용서가 되지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사람 많네요
    꽃 이쁘다
  • 편안한키위W117050
    여의도 벚꽃 축제 대박이네요
    사람들 많긴 하네여
  • art.m
    사람이 정말 많은 만큼 구경 거리도 많고 벚꽃이 예쁘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여의도는 벚꽃명소라 늘설레요.  
    만개한 모습이 정말 예쁘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사진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는 기분이에요.
    여의도가 벚꽃 명소긴하죠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벚꽃이 가장 아름다운 피크 시기에 여의도 축제를 정말 잘 다녀오셨어요.
    사람은 많았어도 흐드러지게 핀 만개한 벚꽃 덕분에 마음껏 힐링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