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좋으니식욕폭발오늘은자담치킨

날이좋으니식욕폭발오늘은자담치킨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늘 딸들이랑 

자담치킨 핫후라이드시켜먹었는데 맛있네요

핫후라이드가 처음에만맵고

먹다보니 적응되는맛이네요

날이좋으니 식욕이 막 샘솟네요

0
0
댓글31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자담치킨은 핫 후라이드가 유명해요. 맵찔이지만 가끔 시켜먹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씨 풀리면 치킨에 맥주 한 잔이 딱이죠. 바삭한 치킨 사진 보니 저도 먹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자담치킨은 믿고 먹는 맛있는 브랜드죠. 오늘 저녁 든든하고 행복하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튀김이 엄청 바삭해보여요
    장갑끼고 편하게 드시네요!! ^^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자담치킨 저도 좋아해요
    가끔가다 한번씩 사먹는데 맛있죠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자담치킨 진짜 맛있어요. 엄청 바삭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기분 좋은 날엔 치킨 파티가 진리인데 자담치킨으로 입 호강 제대로 하셨으니 정말 완벽하네요. 맛있는 치킨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닭다리 뜯으며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셨길 바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자담치킨 특유의 고소한 향기가 사진 밖까지 전해지는 듯해서 저도 당장 주문하고 싶어지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으셔서 다가오는 한 주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응원해요.
  • 고귀한뱀H207599
    식욕 폭발할 때 즐기는 치킨 한 마리는 나에게 주는 가장 확실하고 기분 좋은 보상인 것 같아요. 맵슐랭이나 후라이드처럼 맛있는 메뉴들 즐기며 주말 기분 제대로 만끽하셨을 모습이 보기 좋아요.
  • 요르레히요
    치킨이 먹음직스럽네요 뭐 저도 먹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날씨가 좋으면 왠지 모르게 더 맛있는 게 당기는데 자담치킨 선택은 정말 탁월하셨네요. 자담치킨만의 건강하고 바삭한 맛에 입안 가득 행복이 팡팡 터지는 즐거운 저녁이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날이 좋으니 식욕이 막 폭발해요
    자담 핫후라이드 맵다는데 적응되는 맛이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여기도 치킨 되게 맛있게 잘하늠 브랜드인 거 같아요 그냥 후라이드보다 더 매력 있어 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자담이네요
    핫후라이드 맛있나요
  • 편안한키위W117050
    자담치킨 핫후라이드시켜 먹었군요
    자담치킨  도맛있긴해요
  • art.m
    자담치킨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도 자주 먹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처음엔 맵다가 적응되는 그 과정이 자담 핫후라이드의 묘미죠.
    딸들이랑 봄날에 치킨 먹는 조합이 부럽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치킨 드시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