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런날씨에는짬뽕이최고죠

이런날씨에는짬뽕이최고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얼큰한 짬뽕이땡기더라구요

어제 과음했더니 역시나 

이런음식이 땡기네요 ^^

위에 부추도 송송올라가있으니

더맛있더라구요. 해산물도 적당히올라가고

맛있었어요

0
0
댓글34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짬뽕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과음 후에 매콤한 짬뽕 좋습니다. 속이 풀리는것 같고 시원해집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늘 같은 날씨엔 역시 칼칼한 짬뽕이죠. 국물 한 모금에 속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해물 가득한 짬뽕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탁월한 메뉴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역시 짜장보단 짬뽕이죠 ㅋㅋㅋㅋ
    얼큰한맛이 있어야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짬뽕 저도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짬뽕이죠
  • 둥둥댁1014
    해물이 푸짐하네요. 얼큰한 국물이 땡기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저도 짬뽕 너무 좋아요. 칼칼한게 땡겨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짬뽕 국물처럼 뜨겁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받으셔서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응원해요.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하신 에너지 듬뿍 담아 오늘 하루도 멋지게 잘 마무리하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쫄깃한 면발과 칼칼한 국물의 조화가 일품인 짬뽕 소식에 제 기분까지 개운해지는 느낌이에요. 든든하게 드시고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셨으니 남은 하루도 화이팅 넘치게 보내시길요.
  • 고귀한뱀H207599
    "짬뽕이 최고"라는 말씀에 백번 공감하며 오늘 저녁 메뉴로 저도 짬뽕이 마구 당기기 시작했어요. 불맛 가득 배인 매콤한 짬뽕 한 그릇에 오늘 하루의 고단함이 싹 녹아내렸겠네요.
  • 요르레히요
    짬뽕 먹고 싶네요. 짬뽕이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 국물 한 그릇은 정말 어떤 날씨에도 거부할 수 없는 최고의 메뉴죠. 해산물 듬뿍 들어간 짬뽕 국물 들이키며 스트레스까지 확 날려버리셨을 모습이 그려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칼칼하고 얼큰한 짬뽕 땡기는 날이 잇죠
    과음한 다음날은 매운 짬뽕해장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과음에는 역시 칼칼하거나 시원한 국물이 최고예요 이런 거 먹었으면 속이 확 풀리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전 고기짬뽕 좋아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얼큰한 짬뽕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
    칼칼한게 너무 맛있어보여요
  • art.m
    해산물 가득 들어간 짬뽕 저도 땡기네요 국물도 얼큰해 보입니다
  • 공손한목련A244378
    과음 다음날 얼큰한 짬뽕은 진짜 정답이에요.
    부추까지 올라가면 비주얼도 해장 효과도 두 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