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서울사는30 대 여성 입니다
오늘은 온면먹었어요
항상 양꼬치먹으러오면 온면도 같이먹는데
오늘도 양꼬치에 온면같이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솔직히 온면은 김치가 맛있어야해요.
근데여기도 괜찮네요.
역시 칼칼한온면이최고네요
0
0
댓글32
안녕하세요서울사는30 대 여성 입니다
오늘은 온면먹었어요
항상 양꼬치먹으러오면 온면도 같이먹는데
오늘도 양꼬치에 온면같이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솔직히 온면은 김치가 맛있어야해요.
근데여기도 괜찮네요.
역시 칼칼한온면이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