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경기사는20대남성입니다
오늘주말이라오랜만에
친구와함께카페가서
옥수수크림라떼를먹었는데
역시..저한입이정말맛있더군요
이래서다들 크림라떼를 선호하나봐요
옥수수맛도나면서 얼마나 맛잇는지몰라요
0
0
댓글28
안녕하세요경기사는20대남성입니다
오늘주말이라오랜만에
친구와함께카페가서
옥수수크림라떼를먹었는데
역시..저한입이정말맛있더군요
이래서다들 크림라떼를 선호하나봐요
옥수수맛도나면서 얼마나 맛잇는지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