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나들이하며카페갔다왔네요

봄나들이하며카페갔다왔네요

 

안녕하세요경기사는20대남성입니다

 

오늘주말이라오랜만에

친구와함께카페가서

옥수수크림라떼를먹었는데

역시..저한입이정말맛있더군요

이래서다들 크림라떼를 선호하나봐요

옥수수맛도나면서 얼마나 맛잇는지몰라요

0
0
댓글28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옥수수크림라떼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크림 라테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봄이 지나가기 전에 더 마셔야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나들이 가서 마시는 커피는 더 향긋하고 좋죠. 예쁜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신 것 같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나들이의 완성은 역시 맛있는 커피인 것 같아요. 여유로운 봄날 만끽하신 것 같아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나들이하러 나가면 커피한잔필수에요
    시원하게 드셨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옥수수크림라떼 마셔보고싶네요
    옥수수가 들어가서 고소할거같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완전 구수할 거 같아요.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나들이의 여운을 커피 향과 함께 조용히 정리하시는 모습이 사진 속에서도 참 여유로워 보여요. 카페의 따뜻한 채광처럼 멤버 님의 일상도 늘 환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나들이의 정점을 찍어주는 게 역시 예쁜 카페 투어인데 오늘 장소 선택이 정말 탁월하셨네요. 빵 냄새 가득한 카페에서 소중한 분들과 나눈 이야기들이 예쁜 추억으로 남길 응원해요.
  • 고귀한뱀H207599
    벚꽃 흩날리는 창밖 풍경 감상하며 즐기는 여유로운 커피 타임은 봄날에만 누릴 수 있는 사치죠. 예쁜 카페에서 느낀 설렘 가득한 에너지 듬뿍 담아 남은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요르레히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마셔 보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화사한 봄꽃 구경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한 잔은 정말 완벽한 힐링이죠. 나들이 길에 만난 카페만의 감성이 오늘 하루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을 것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옥수수크림라떼라니 말만들어도 고소해보여요
    고소한 옥수수크림에 커피까지 넘 맛있겟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옥수수에 달콤함이 킥인 거 같아요 옥수수 디저트도 맛있는 거 많던데
  • 편안한키위W117050
    카페에서 옥수수 크림라떼를 먹었군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을듯요
  • art.m
    크림 라떼가 달달하고 맛이 죠 당 떨어질 때 먹기좋아여
  • 공손한목련A244378
    옥수수 크림라떼는 상상만 해도 고소함이 느껴지네요.
    봄날 친구랑 카페 나들이 조합이 완벽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정말 맛있었어요
    크림라떼 좋아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달콤하고 고소한 옥수수 크림라떼는 봄나들이에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첫 입의 즐거움 덕분에 친구분과 보낸 주말이 더욱 달콤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