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1인1치킨뿌링클행벅합니다

1인1치킨뿌링클행벅합니다

안녕하세요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다들치킨좋아하시나요

뿌링클치킨너무맛있네요

남편은뿌링클을좋아하지않아

저혼자다먹을수있어요ㅎㅎ

그래서뿌링클시킬때마다행복해요

1인1치킨...행벅합니다

0
0
댓글34
  • 잘생긴물소G122695
    뿌링클 맛있어 보여요 뿌링클 세 조각 먹으면 물리는데 계속 생각나서 자주 먹게 돼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뿌링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1인 1뿌링클이라니 너무 행복하네요. 콜라랑 소스까지 있으면 완벽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1인 1치킨은 진리이자 사랑이죠! 바삭한 치킨 비주얼 보니 오늘 저녁 메뉴는 치킨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치킨 부심 인정할 수밖에 없는 비주얼이에요.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 절로 상상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1인1치킨 배우신분이네요 ㅎㅎㅎ
    정답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뿌링클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밥하고 같이먹기도 너무 맛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가끔 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저도 또 먹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치킨은 뿌링클이 진리인데 1인 1닭 성공하신 거 정말 축하드리고 부러워지는 소식이에요. 바삭한 치킨 향기 가득한 행복한 저녁 보내시고 에너제틱한 내일 맞이하시길 바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행벅합니다"라는 한마디에서 멤버 님의 만족감과 즐거움이 고스란히 느껴져서 보기 참 좋아요. 나를 위한 맛있는 치킨 파티 덕분에 오늘 하루 마무리도 정말 기분 좋게 하셨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뿌링클의 마성 같은 맛은 정말 참기 힘든데 든든하게 드시고 행복 충전 제대로 하셨겠어요. 뿌링뿌링 소스 듬뿍 찍어서 한 입 먹을 때 느껴지는 그 전율이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 요르레히요
    사진만 봐도 먹고 싶네요. 맛을 아니까 고통스러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1인 1치킨으로 즐기는 뿌링클이라니 정말 생각만 해도 입안이 행복해지는 최고의 시간이죠. 짭조름하고 달콤한 시즈닝 가득한 뿌링클 한 입에 오늘 스트레스가 싹 날아갔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뿌링클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요
    저희집근처는 뿌링클 반마리 되서 이거랑 치즈볼먹어요 ㅎ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 치킨이 호불호가 조금 있긴 하더라고요  혼자 먹을 수 있을 때 정말 행복하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가루 듬북이네요
    맛있겠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뿌링클 너무 맛있죠 혼자 한마리 다 차지할 수 있다니 완전 나이스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뿌링클 처음 먹고 다음날에도막 생각나더라구요
    비비큐 뿌링클 최애 치킨 중에 하나예요
  • art.m
    뿌링클 시즈닝 좋아 하지 않은 분들도 은근히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