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한번씩 생각나는 메뉴가 쌀국수예요
먹으면 맛있는데 찾아서 먹어지지는 않는 메뉴요
포썸에 가면 맛있는 쌀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너무 베트남 느낌 나지 않고 한국 사람 입맛에 맞으면서 베트남 느낌도 나는 그런 쌀국수집이라서 추천해요
오늘은 비가 오고 흐리니까 쌀국수가 생각나려고 하네요
0
0
댓글31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한번씩 생각나는 메뉴가 쌀국수예요
먹으면 맛있는데 찾아서 먹어지지는 않는 메뉴요
포썸에 가면 맛있는 쌀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너무 베트남 느낌 나지 않고 한국 사람 입맛에 맞으면서 베트남 느낌도 나는 그런 쌀국수집이라서 추천해요
오늘은 비가 오고 흐리니까 쌀국수가 생각나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