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 외식왔어요

점심 외식왔어요

 

점심 외식왔어요

오늘 여의도벚꽃축제 오느리 곹덕애슐리 왔네요

오랜만에 오니 맛있네요 ㅎㅎ

0
0
댓글31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애슐리 방문하셨군여 메뉴 다양하게 담아오셨네여
    과일샐러드도 신선하니 맛나보이구여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애슐리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이제는 애슐리가 가성비 식사네요. 뷔페이기도 하고 편하게 먹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점심 메뉴 구성이 정말 알차고 맛있어 보여요. 밖에서 먹는 밥은 언제 먹어도 즐겁고 맛있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남이 해준 밥이 제일 맛있는 법이죠. 든든하게 드시고 오후 시간도 힘내세요
  • 해리포터
    애슐리 저도 너무 좋아해요. 맛있는 요리들도 많고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조합은 뭘까했는데 애슐리군요 ㅎㅎㅎ
    뷔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애슐리 저도 가보고싶어요
    제가사는곳엔 없어서 아쉽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애슐리 먹을거 많더라고요. 너무 부럽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맛있는 식사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제 입안에도 침이 고이는 아주 매력적인 소식입니다. 외식의 즐거움 만끽하신 기운 듬뿍 담아 남은 하루도 웃음 가득하고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애슐리 음식들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뷔페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의 외식은 지친 일상에 활기를 더해주는 아주 소중한 이벤트죠. 든든하게 드시고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셨으니 오후 시간도 활기차고 즐겁게 잘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고귀한뱀H207599
    외식 메뉴가 무엇이었는지 궁금할 정도로 설레는 마음 담긴 제목 덕분에 제 기분까지 들뜨는 느낌이에요. 정성껏 차려진 남이 해준 밥 먹을 때 느껴지는 그 행복감이 오늘 하루 최고의 위로가 되었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여의도 벚꽃축제랑 애슐리까지 완벽한 하루네요
    다양하게 맛있는걸로 잘  골라드신거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나른한 오후 시간에 맛있는 메뉴로 외식 즐기시는 모습이 참 여유롭고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습니다. 좋아하는 식당에서 즐기는 한 끼 식사는 나에게 주는 가장 확실하고 기분 좋은 선물이 되는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애슐린가요 여기 자주 가요 전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메뉴들이 다양해서 좋네요.
    점심 식사로 딲인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벚꽃 축제 아주 재밌었겠네요 축제후 근처에서 맛있는 거 먹고 가면은 딱 행복한 마무리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애슐리네요
    맛있어보여요
  • 편안한키위W117050
    곹덕애슐리 가셨군요
    외식은 기분 전환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