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호치킨파닭꽃놀이가셨다가드셔요

호치킨파닭꽃놀이가셨다가드셔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는 호치킨 파닭을 엄청좋아해요

그 소스에 맥주에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다들 꽃놀이가셨다가 치킨드셔요~

저는 호치킨추천드려요 일단 가격도 착한데

맛있기까지하니 그리고 쾌적한 환경이 저는 좋더라구요

0
0
댓글38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꽃놀이 후에 먹는 치킨이 제일 맛있지
    오늘 친구들이랑 즐겁게 먹고 즐겨봐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파닭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파닭 비주얼을 보니 맛이 궁금합니다. 파를 듬뿍 얹어서 느끼하지 않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꽃놀이 후에 먹는 치킨은 그야말로 꿀맛이죠. 야외에서 즐기는 치킨 파티 정말 즐겁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치킨 비주얼이 너무 바삭해 보여서 식욕 돋아요. 행복한 봄날의 외식 후기 잘 봤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파닭 너무 추억이네요
    옛날에 많이 먹었어요 땡기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닭 저도 정말 좋아해요
    치킨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파닭진짜 맛있는데 ㅋㅋㅋㅋㅋ
    이거 개발한 사람 상줘야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닭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가끔 시켜먹는데 맛있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꽃놀이 갔다가 치킨 먹으면 진짜 완벽한 코스죠ㅎㅎ. 바람 맞으면서 먹는 치킨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파가 엄청 많이 들어있네요.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봄 나들이의 꽃은 맛있는 음식인데 호치킨 파닭이라니 정말 탁월한 선택을 하셨네요. 화사한 꽃들과 함께 즐기는 고소한 치킨 향기가 여기까지 전해지는 듯해서 행복해집니다.
  • 열린자두L1435954
    파닭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꽃놀이 갔다가 드셔요"라는 다정한 추천에 저도 이번 주말 메뉴는 파닭으로 결정하게 되네요. 아삭한 파채 듬뿍 올려서 한 입 먹으면 오늘 하루 쌓인 스트레스가 싹 날아갈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꽃놀이 갔다가 치킨까지 완벽한 코스네요. 야외에서 먹으면 더 맛있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호치킨 파닭에 맥주 궁합 장난아니죠
    가격도 좋고 맛도 정말 맛잇어요
  • 고귀한뱀H207599
    꽃놀이로 기분 전환하고 맛있는 파닭으로 배까지 채우면 정말 완벽한 봄날의 하루겠어요. 야외에서 돗자리 펴고 즐기는 치킨 파티라니 생각만 해도 설레고 기분 좋아지는 소식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꽃구경 후에 먹는 알싸한 파닭은 정말 입맛을 확 깨워주는 최고의 나들이 메뉴죠. 호치킨만의 바삭함과 신선한 파채의 조화가 사진만 봐도 군침 돌게 만드는 꿀맛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꽃놀이 끝나고 치킨은 진짜 완벽한 코스죠. 파닭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호치킨 파닭 맛있어보여요.
    파닭 좋아해서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