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는 호치킨 파닭을 엄청좋아해요
그 소스에 맥주에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다들 꽃놀이가셨다가 치킨드셔요~
저는 호치킨추천드려요 일단 가격도 착한데
맛있기까지하니 그리고 쾌적한 환경이 저는 좋더라구요
0
0
댓글38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는 호치킨 파닭을 엄청좋아해요
그 소스에 맥주에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다들 꽃놀이가셨다가 치킨드셔요~
저는 호치킨추천드려요 일단 가격도 착한데
맛있기까지하니 그리고 쾌적한 환경이 저는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