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의도 윤중로에 밸리곰 인형 행사하나봐요
밸리곰이 롯데에서 만든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건 몰랐어요
핑크핑크해서 귀여워요
봄에 벚꽃도 보면서 인형도 보고 재밌을것 같아요
0
0
댓글39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의도 윤중로에 밸리곰 인형 행사하나봐요
밸리곰이 롯데에서 만든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건 몰랐어요
핑크핑크해서 귀여워요
봄에 벚꽃도 보면서 인형도 보고 재밌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