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면 봄바람 맞으러 파스타 먹으로 갑니다.

봄이면 봄바람 맞으러 파스타 먹으로 갑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끝나고 드디어 봄이 왔는데요

 

저는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서 맛집을 찾아 다닙니다

 

성수에 이태리국시 라는 퓨전 레스토랑이 있어요.

 

뭔가 파스타랑 한식을 섞은 느낌이 괜찮더라구요.

 

꼭 추천합니다.

0
0
댓글43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분위기 좋은 곳에서 먹으면 더 맛있겠다
    오늘 점심은 맛있는 파스타 어때
  • 잘생긴물소G122695
    파스타 맛있어 보여요 이태리국시 기억해둬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파스타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사진만 봐도 너무 먹고싶어집니다. 한식파와 양식파를 같이 만족시키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봄바람 부는 날 파스타 먹는 분위기 너무 좋죠. 소스가 정말 진하고 맛있어 보이는 곳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갈한 파스타 한 접시에 봄 기운이 가득해요. 맛있는 음식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봄 파스타는 기분이 좋아요
    기분전환되더라고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스타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파스타 너무 좋아해요~~~
    보기만해도 제스타일!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스타 저도 좋아하는데요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봄 감성에는 파스타 진짜 잘 어울려요. 야외 테라스 있으면 더 좋겠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진짜 맛있어 보여요. 새우도 엄청 크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의 색깔을 닮은 예쁜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즐긴 파스타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덕분에 저도 파스타가 당기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에너지 충전 듬뿍 하셨으니 남은 하루도 파스타 소스처럼 다채롭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요.
  • 열린자두L1435954
    파스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나들이는 지친 일상에 가장 효과 좋은 비타민이자 위로가 되는 법이죠. 좋아하는 파스타 한 점에 행복해하시는 모습이 그려져서 제 마음까지 몽글몽글하게 물드는 기분 좋은 소식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분위기 좋은 날엔 파스타가 더 잘 어울리죠.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바람 맞으며 파스타라니 좋네요
    한식을 섞어 퓨전레스토랑이군요
  • 고귀한뱀H207599
    "파스타 먹으러 간다"는 말씀에서 멤버 님의 우아하고 세련된 미식 감각이 느껴져서 읽는 저까지 기분이 좋아져요. 예쁘게 플레이팅된 파스타 비주얼과 봄날의 정취가 어우러져 정말 영화 같은 하루를 보내셨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 맞으며 분위기 좋은 테라스에서 먹는 파스타는 정말 낭만 그 자체라고 생각해요. 신선한 제철 채소 가득 올라간 봄 시즌 파스타 맛에 입안 가득 봄의 향기가 퍼지는 기분을 만끽하셨겠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겟어요 크리미하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