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끝나고 드디어 봄이 왔는데요
저는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서 맛집을 찾아 다닙니다
성수에 이태리국시 라는 퓨전 레스토랑이 있어요.
뭔가 파스타랑 한식을 섞은 느낌이 괜찮더라구요.
꼭 추천합니다.
0
0
댓글43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끝나고 드디어 봄이 왔는데요
저는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서 맛집을 찾아 다닙니다
성수에 이태리국시 라는 퓨전 레스토랑이 있어요.
뭔가 파스타랑 한식을 섞은 느낌이 괜찮더라구요.
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