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오면 벚꽃이 가장 먼저 반겨 주는 그런 계절인데
집에서 몇분 거리에 용왕산근린공원도 벚꽃보기 좋은 곳입니다.
따뜻한 바람을 맞으면서 산책을 하면 이만큼
좋은 게 없는 거 같습니다.
운동도하고 봄도 느끼고 좋은 시절입니다.
0
0
댓글3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오면 벚꽃이 가장 먼저 반겨 주는 그런 계절인데
집에서 몇분 거리에 용왕산근린공원도 벚꽃보기 좋은 곳입니다.
따뜻한 바람을 맞으면서 산책을 하면 이만큼
좋은 게 없는 거 같습니다.
운동도하고 봄도 느끼고 좋은 시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