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철인 3종 경기를 아시나요?
그것과 비슷한 결이지만 결코 철인을 목표로 하지 않는 축제 입니다.
말 그대로 쉬엄 쉬엄 하라는 축제에요.
초중상으로 나눠지는 등급을 자신에게 맞춰 기록에 연연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속도로 천천히 하라는 축제죠.
지금은 접수중인데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 참여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0
0
댓글36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철인 3종 경기를 아시나요?
그것과 비슷한 결이지만 결코 철인을 목표로 하지 않는 축제 입니다.
말 그대로 쉬엄 쉬엄 하라는 축제에요.
초중상으로 나눠지는 등급을 자신에게 맞춰 기록에 연연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속도로 천천히 하라는 축제죠.
지금은 접수중인데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 참여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