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시에서 쉬엄 쉬엄 한강 3종축제를 열어요.

서울시에서 쉬엄 쉬엄 한강 3종축제를 열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철인 3종 경기를 아시나요?

그것과 비슷한 결이지만 결코 철인을 목표로 하지 않는 축제 입니다.

말 그대로 쉬엄 쉬엄 하라는 축제에요.

초중상으로 나눠지는 등급을 자신에게 맞춰 기록에 연연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속도로 천천히 하라는 축제죠.

지금은 접수중인데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 참여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0
0
댓글36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한강 바람 쐬면서 참여하면 참 좋겠네
    주말에 가족들이랑 시간 내서 다녀와야지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한강 3종축제가 열리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한강 축제 소식 정말 유익하네요! 쉬엄쉬엄 즐기기 좋은 행사라 가족들과 가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유용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강에서 보내는 봄날은 정말 환상적일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참 취지가 좋은거 같아요
    부담없이 참여할수있고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런축제 너무 좋은데요
    쉬엄쉬엄하면 누구나 할만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쉬엄쉬엄 3종축제라니 새롭네요 ㅎㅎ
    참여하는사람들많겟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재밌는 축제인데요
    쉬엄쉬엄하면 할수있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이런 체험형 축제는 참여하는 재미가 있죠. 한강에서 하면 더 분위기 살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부담 안 되고 좋네요. 접근성이 좋아 보여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한강 3종 축제를 통해 봄날의 활력을 제대로 느끼실 멤버 님들의 도전적인 모습이 벌써부터 눈앞에 그려져요. 축제 기간 동안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즐기셔서 몸도 마음도 한층 더 건강해지는 행복한 봄 되시길요.
  • 열린자두L1435954
     정말 기대되네요
    날씨도 좋아서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기록보다는 즐거움에 집중하는 축제의 취지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저도 친구들과 꼭 함께 참여해보고 싶어집니다. 뚝섬 한강공원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운동하며 힐링하시는 소중한 정보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한강에서 하는 축제는 항상 분위기가 좋죠. 여유롭게 즐기기 딱 좋은 행사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한강의 시원한 강바람 맞으며 운동하고 축제 분위기 만끽하다 보면 쌓였던 피로가 싹 날아갈 것 같아요. 서울시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볼거리들 덕분에 이번 봄은 더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한강에서 즐기는 '쉬엄쉬엄 3종 축제' 소식 들으니 이름처럼 정말 여유롭고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 느껴지네요. 달리기, 수영, 자전거를 내 페이스대로 즐길 수 있다니 운동 초보들도 부담 없이 참여하기 정말 좋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별게 다 하네요 가봐야겟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한강에서 하는 행사들은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찾게 되죠. 이번에도 볼거리 많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쉬엄쉬엄축제 뭔가귀엽네요.
    저도 한번 참여해보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저도 찾아볼게요
    3종으로 나눠져 있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