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동물원 나들이는 못참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제 봄이 와서 나들이 갈곳이 많아져서 너무 좋습니다.

물론 더운여름이 오기전에 지금 딱 이시기에

열심히 돌아다녀야 하는거 같아요 ㅎㅎ

 

동물원 !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지만

다큰성인이 가도 너무 좋지요..물론 동물들이

안타깝기도 하지만 ... ㅠㅠ 참 멋진 동물도

많고 그런거같아요 도시락 싸가서 놀이공원도

다음에 즐겨야겠습니다 ㅎㅎ 

봄에 동물원 나들이는 못참죠

0
0
댓글40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날씨 좋을 때 다녀오면 정말 즐겁겠다
    봄기운 느끼면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와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동물원 나들이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씨 풀리니까 나들이 가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요. 화사한 봄 풍경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역시 봄엔 밖으로 나가야 활기가 생기는 것 같아요. 즐거운 나들이 되셨길 바랍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동물원 나들이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다양한 동물도 보고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호랑이가 정말 위엄있어보이네요
    호랑이 구경 저도 가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진짜 호랑이에요....??
    저렇게 어두운 동물원이 있나요? 보통 야외에 있지않나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호랑이가 위엄이 어마어마하네요
    저도직접가서 구경해보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맞아요 봄엔 동물원 코스가 진짜 정석이죠. 날씨 좋을 때 걷기도 딱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가끔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치만 동물들이 안쓰러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동물들의 생기 넘치는 모습과 봄꽃들의 향연이 어우러져 정말 영화 같은 하루를 보내셨을 것 같아 부러워요. 동물원 나들이 성공하신 거 축하드리고 에너지 가득 얻으셔서 내일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응원합니다.
  • 열린자두L1435954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못 참죠"라는 표현에서 멤버 님의 들뜬 마음과 행복함이 고스란히 느껴져서 읽는 저까지 덩달아 신이 나요. 서울대공원이나 어린이대공원의 화사한 봄 풍경 소식 들으니 이번 주말엔 저도 동물원으로 출동하고 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 좋을 때 동물원 가면 힐링 제대로죠. 걷기만 해도 기분 좋아질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동물원 나들이는 가족, 연인 누구와 가도 늘 기분 좋은 설렘과 활기를 선사해주는 봄날의 필수 코스죠. 탁 트인 야외에서 마음껏 걷고 웃으며 봄 기운 듬뿍 받으시는 모습이 사진 속에서도 참 훈훈해 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한 봄날 동물원에서 귀여운 동물들 보며 산책하는 시간은 정말 동심으로 돌아간 듯 행복한 경험이죠. 화사하게 핀 벚꽃 사이로 동물 친구들과 교감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움이 가득할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진짜 호랭인가요 궁금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날씨 좋을 때 동물원 가면 진짜 힐링이에요. 산책 느낌으로 돌아다니기에도 딱 좋죠.
  • 용맹한파파야K506356
    동물원 하니까 늑대는 잡혔나모르겠네요
    이번엔 사살 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봄에는 나들이가 너무 최고죠.
    가족끼리 가기에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