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노원역 주변 갓잇 이라는 타코 집인데요
조카들 봄에 데려가고 싶어서 타코집을 찾다가 우연히
괜찮은 곳을 발견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타코 구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고기도 넉넉하고 소스도 계속 리필이 되구요.
줄서는 맛집 잘 안가는데 좋은 곳을 찾았습니다.
0
0
댓글3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노원역 주변 갓잇 이라는 타코 집인데요
조카들 봄에 데려가고 싶어서 타코집을 찾다가 우연히
괜찮은 곳을 발견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타코 구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고기도 넉넉하고 소스도 계속 리필이 되구요.
줄서는 맛집 잘 안가는데 좋은 곳을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