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길거리 떡볶이 먹을 만 하죠

봄에는 길거리 떡볶이 먹을 만 하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남성입니다.

 

떡볶이를 워낙 좋아하는데요

 

여기 중계역 다리쪽에 진짜 유명한 떡볶이 집이 있어요

 

항상 줄을 서야해서 겨울에는 시도도 못했는데

 

이제 봄도 돼서 기다렸다가 포장해도 괜찮더라구요.

 

여기 주문하면 만드는 식인지 좀 오래 걸리긴 하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0
0
댓글44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길거리 떡볶이 정말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봐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길거리 떡볶이만의 감성은 언제나 정겨워요. 매콤달콤한 소스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출출할 때 먹는 떡볶이는 정말 꿀맛이죠. 사진 보니까 저도 오늘 간식으로 떡볶이 당기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엔 추워서 못먹어요ㅠㅠ
    봄에 먹으면 낭만 장난아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떡볶이는 역시 길에서 먹어야죠
    길에파는 길떡볶이 너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길거리에서 사먹는 떡볶이 맛있죠 ㅎㅎ
    원래 떡볶이는 길거리가 원조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떡볶이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저도 분식집가서 자주먹기도해요
  • 기쁜기린F214001
    길거리에서 먹는 떡볶이는 왜 이렇게 더 맛있는지 모르겠어요ㅎㅎ. 봄날 바람 맞으면서 먹으면 더 꿀맛이죠.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저장해둬야겠네요. 다음에 꼭 가고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이런 데가 맛있더라고요. 엄청 유명한가 봐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떡볶이 한 그릇에 오늘 하루의 스트레스가 싹 날아갔을 것 같아 부러워요. 맛있는 간식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떡볶이처럼 매콤달콤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한 하루 되세요.
  • xyJackal936
    유명한 맛집인가 봐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길거리 떡볶이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한국인이라면 이런 날씨에 길거리 떡볶이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 텐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세요. 매콤한 양념 냄새 가득한 시장이나 길가에서 느끼는 사람 냄새가 봄의 활기를 더해주는 것 같아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 풀리면 길거리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죠.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기본 이상이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떡볶이 정말 좋아하는데 중계역 맛집이 있군요
    시간 여유로울때 포장하러 다녀와야겟어요
  • 고귀한뱀H207599
    봄나들이 길에 마주치는 떡볶이 포장마차는 그냥 지나치기가 정말 힘든 마성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컵 떡볶이 하나 들고 꽃구경하며 걷다 보면 어릴 적 추억도 새록새록 돋고 마음까지 훈훈해지더라고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한 봄바람 부는 날 길가에 서서 먹는 매콤달콤한 떡볶이는 정말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별미죠. 튀김이랑 어묵 국물까지 곁들이면 소박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성찬이 되는 마법이 있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떡볶이 좋아요 달콤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날씨 풀리면 길거리 음식이 더 끌리더라구요. 떡볶이 하나 들고 걸어 다니는 그 느낌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