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성수가 몇년간 워낙 핫하잖아요?
그만큼 감성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
가격대비 다들 좀 그런데요..
여기는 고기가 진짜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봄을 맞아서 서울숲공원도 갔다가 여기 고집132와서
고기도 먹으면 좋지 않을까 해요.
0
0
댓글4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성수가 몇년간 워낙 핫하잖아요?
그만큼 감성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
가격대비 다들 좀 그런데요..
여기는 고기가 진짜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봄을 맞아서 서울숲공원도 갔다가 여기 고집132와서
고기도 먹으면 좋지 않을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