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뚝섬역 쪽에 고집132라는 고기집 추천합니다. 봄에는 고기죠.

뚝섬역 쪽에 고집132라는 고기집 추천합니다. 봄에는 고기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성수가 몇년간 워낙 핫하잖아요?

 

그만큼 감성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

 

가격대비 다들 좀 그런데요..

 

여기는 고기가 진짜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봄을 맞아서 서울숲공원도 갔다가 여기 고집132와서

 

고기도 먹으면 좋지 않을까 해요.

0
0
댓글41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기집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주말에 고기 먹고 팝업 돌면 되겠어요. 다음에 성수 가면 들러보겠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집132 고기 질이 정말 좋기로 유명하죠. 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사진 보니 군침이 돌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철 기력 보충에는 역시 고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뚝섬역 맛집으로 꼭 기억해둘게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서울숲 들르면 가봐야겠네요
    고기가 얼마나 맛있을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고집312 기억하겠습니다
    성수동갈일있음면 가서 꼭 먹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고깃집이 완전 카페같아요 ㅎㅎ
    고급스럽게 고기 먹을수있겠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고기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고집132 기억해둘게요
  • 기쁜기린F214001
    봄이든 가을이든 결국 고기는 진리죠ㅋㅋ. 야외 나들이 후에 고기 먹으면 더 맛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외관부터 멋있네요 눈길을 사로잡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 소리가 배경음악처럼 들리는 활기찬 분위기에서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셨겠네요. 뚝섬역의 맛있는 고기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저녁은 저도 고기 파티를 열고 싶은 기분입니다.
  • xyJackal936
    외감 부터 인상이 좋네요. 가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고기집 외관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고집132만의 정갈한 서비스와 맛있는 고기 냄새가 사진 밖까지 전해지는 듯해서 입맛이 확 도네요. 성수동 핫플에서 즐기는 고기 파티라니 정말 입도 호강하고 눈도 즐거운 최고의 메뉴 선택이셨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봄에도 역시 고기는 빠질 수 없죠. 위치도 좋아서 방문하기 편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집132 고깃집이 가격대비 괜찮나봐요
    메뉴랑 가격을 한번 찾아봐야겟어요
  • 고귀한뱀H207599
    육즙 가득한 고기와 곁들임 찬들의 조화가 훌륭해서 성수동 나들이 갈 때 꼭 생각나는 찐 맛집인 것 같아요. "봄에는 고기"라는 말씀에 백번 공감하며 든든하게 드신 만큼 활기 넘치는 하루 보내시길 응원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뚝섬역 고집132는 고기 퀄리티가 워낙 좋고 직접 구워주셔서 정말 편안하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죠. 봄바람 맞으며 기력 딸릴 때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한 점이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힐링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고기 좋네요 쌈싸먹고싶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봄에도 고기는 언제나 정답이죠. 불판 위에서 익는 소리만 들어도 이미 행복한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