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같은날씨에맛있는샤브샤브

요즘같은날씨에맛있는샤브샤브

 

안녕하세요 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요즘같은날씨좋을때 샤브샤브 반반해서 먹는게

얼마나 맛있는지몰라요

한쪽은 매콤한버전으로해서먹으면

나중에 칼국수해먹을때 더 맛있어요 !!!

꿀팁입니당

0
0
댓글41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채소 가득한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죠.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보글보글 끓는 샤브샤브 사진 보니 저도 따뜻한 국물이 당기네요. 마지막에 먹는 칼국수나 죽까지 완벽하게 즐기셨길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반반이라 먹기 편하네요
    매콤 맑은 두가지 먹을 수 있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간편한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지난주에는 날이 너무 썰렁해서 뜨끈하게 좋더라고요
    이번주에 샤브샤브먹었는데 얼마나 덥던지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샤브샤브는 날씨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메뉴 같아요. 담백하면서도 든든해서 자주 생각나요.
  • 귀여운튤립Z246771
    반반 너무 매력 있네요. 저도 매콤한게 좋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즐기기에 샤브샤브만큼 좋은 메뉴도 없죠. 든든한 식사로 에너지 충전 듬뿍 하시고 남은 하루도 화사하고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세요.
  • xyJackal936
    먹어 보고 싶네요. 샤부샤부 맛있어 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따뜻한 국물 요리는 계절을 불문하고 마음을 평온하게 다독여주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샤브샤브의 담백한 맛처럼 멤버 님의 하루도 깔끔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샤브샤브는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자주 찾게 되죠. 따뜻한 국물까지 완벽해요.
  • 고귀한뱀H207599
    보글보글 끓는 육수에 고기 한 점 적셔 먹으면 오늘 하루 쌓인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먹는 칼국수나 죽까지 완벽하게 즐기셨을 모습 상상하니 제가 다 든든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일교차 큰 요즘 같은 날씨에 뜨끈한 국물에 신선한 야채 데쳐 먹는 샤브샤브는 정말 최고의 메뉴죠. 속도 편안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샤브샤브 소식에 입맛이 확 도는 기분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샤브 넘 좋아요 최고예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샤브샤브는 가볍게 먹기 좋으면서도 든든하죠. 따뜻한 국물이라 요즘 날씨에 딱 어울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샤브샤브는 늘 좋더라구요.
    쌀쌀할때 먹으면 넘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샤브샤브 좋아요
    전 칼국수나 죽은 안해먹음
  • 빠른나무늘보W133092
    매콤칼국수 아주 최고에요
    칼칼한 국물이 매력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