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봄꽃구경갔다가 출출해져서
파리바게트 들려서 미니햄버거사먹었네요
왜이리맛있는지 오랜만에먹어도
엄청맛있네요 뭔가 추억의 맛이랄까...
옛날에비해 가격이 많이 오르긴했지만
맛있어서 종종사먹게되네요
0
0
댓글43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봄꽃구경갔다가 출출해져서
파리바게트 들려서 미니햄버거사먹었네요
왜이리맛있는지 오랜만에먹어도
엄청맛있네요 뭔가 추억의 맛이랄까...
옛날에비해 가격이 많이 오르긴했지만
맛있어서 종종사먹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