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따뜻해지니맛있는음식시켜먹게되네요

날이따뜻해지니맛있는음식시켜먹게되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집에서해먹는 돈까스먹다가

올만에 돈까스 시켜서먹으니 너무맛있네요 ~!!!!

봄이오니 집밥해먹기도 귀찮고

이렇게 사서먹으니 너무 간편하고 너무좋은거같아요 !!

0
0
댓글46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돈까스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씨 좋아지니 집에서 맛난 거 시켜 먹는 것도 큰 행복이죠. 메뉴가 정말 화려해서 파티 분위기 물씬 나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여유가 진정한 행복인 것 같습니다. 오늘 시켜 드신 메뉴도 아주 성공적이셨길 바라요
  • 해리포터
    사서 먹는 게 확실이 편하고 시간도 덜 들이고 좋아요.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돈까스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돈까스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돈까스 저도 좋아합니다
    자주사먹기도 한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날씨 좋아지니까 식욕이....
    살만 날로날로 쪄갑니다 ㅎㅎ 
  • 기쁜기린F214001
    날씨 좋으면 괜히 더 여유 부리고 싶어지죠. 집에서 편하게 먹는 것도 또 하나의 행복인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이 멤버 님의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 보기 좋아요. 배부르고 행복하게 드신 에너지로 남은 하루도 즐겁고 활기차게 잘 보내시길 진심으로 빌게요.
  • xyJackal936
    돈까스 맛있어 보이네요. 치즈가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돈까스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따뜻한 햇살 받으며 먹는 맛있는 배달 음식 덕분에 오늘 오후가 훨씬 더 화사해지는 기분이에요. 잘 챙겨 먹는 게 건강 지키는 지름길이니 영양가 높은 음식들로 식욕 듬뿍 채우시길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 좋으면 괜히 더 먹고 싶어지죠. 맛있는 거 시켜 먹는 게 작은 행복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입맛 도는 요즘 같은 날씨에 나를 위한 맛있는 한 끼는 오늘 하루를 버티는 큰 힘이 되죠. 어떤 메뉴 시키셨는지 궁금할 정도로 행복한 고민 끝에 선택하신 음료와 음식 응원할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날씨가 포근해지니 왠지 모르게 기분이 들떠서 평소보다 더 맛있는 음식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집에서 편하게 배달 시켜 먹으며 창밖 봄 풍경 즐기는 시간은 정말 최고의 휴식이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치돈이네요 치즈 맛나나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날씨 풀리면 괜히 배달도 더 자주 시키게 되더라고요. 편하게 먹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점점 식욕이 땡기더라구요.
    다이어트 조심해야 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치돈이네요
    맛있겠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요리가 많이 귀찮을때가 있어요
    외식하고 배달도 나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