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교동 유익상 스시 세트 먹고 왓어유 ㅎㅎ
서교동에서 벚꽃 놀이 하다가 ㅎㅎ
초밥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에요.
재료가 신선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구성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커플세트도 있어서 ㅎㅎ
먹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닷~
봄에 스시 가볍게 먹고 나들이 추천입니닷~
0
0
댓글4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교동 유익상 스시 세트 먹고 왓어유 ㅎㅎ
서교동에서 벚꽃 놀이 하다가 ㅎㅎ
초밥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에요.
재료가 신선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구성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커플세트도 있어서 ㅎㅎ
먹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닷~
봄에 스시 가볍게 먹고 나들이 추천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