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매년 개최 해오고 있는 국립현충원의 작은음악회 입니다.
올해도 따뜻한 4월의 3째주 18일 토요일에 개최 한다고 합니다.
작은음악회와 더블어 군악,의장행사도 한다고 하니까요.
주말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0
0
댓글36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매년 개최 해오고 있는 국립현충원의 작은음악회 입니다.
올해도 따뜻한 4월의 3째주 18일 토요일에 개최 한다고 합니다.
작은음악회와 더블어 군악,의장행사도 한다고 하니까요.
주말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