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성수에 회현집이라는 고기집이 있어서 회식때 자주 가고 잇는데요
요즘 또 봄이 오니까 회식을 시작하게 됐네요
그래도 나름 봄이니까 좋게좋게 가는거죠
여기는 삼겹살이 참 맛나긴 합니다.
소고기는 비싸서 먹지 못하지만요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성수에 회현집이라는 고기집이 있어서 회식때 자주 가고 잇는데요
요즘 또 봄이 오니까 회식을 시작하게 됐네요
그래도 나름 봄이니까 좋게좋게 가는거죠
여기는 삼겹살이 참 맛나긴 합니다.
소고기는 비싸서 먹지 못하지만요.
한번 꼭 가보세요.
0
0
댓글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