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 바람 맞으면서 갈비먹으로 가요

봄 바람 맞으면서 갈비먹으로 가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에는 우대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여기는 염창역 주변에 우대갈비집인데

 

고기를 정말 맛있게 잘하는 곳이에요.

 

진짜 먹을만 하더라구요.

 

봄에 외식 한번 하러 가세요.

0
0
댓글42
  • 유머있는바다H201957
    날씨 좋은 날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겠네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와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봄바람 쐬며 먹는 갈비는 그야말로 예술이겠어요.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가 들리는 듯해 설레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나들이와 갈비의 조합은 언제나 정답인 것 같습니다. 시원한 바람 맞으며 맛있는 식사 행복하게 즐기세요.
  • 해리포터
    갈비 먹으러 가셨나 봐요. 봄에는 날씨가 좋아서 계속 외식 하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어디서 먹어도 맛있는게 갈비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갈비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갈비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 뭔가 맛집 분위기 물씬나요 ㅎㅎ
    원래 이런곳이 맛집이죠 
  • 기쁜기린F214001
    날씨 좋을 때 외식하면 기분까지 더 좋아지죠. 갈비까지 먹으면 완전 힐링 코스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유명한 집인가 봐요. 간판부터 눈길이 가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든든하게 고기 드시고 봄 기운 듬뿍 받으셔서 다시 힘차게 시작할 에너지를 가득 얻으셨길요. 갈비 먹으러 가는 설레는 마음 담긴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기분 좋은 저녁 보내세요.
  • xyJackal936
    갈비 먹고 싶네요. 남이 해주는 게 맛있는 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우대갈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고기는 숯불 향 가득 배인 갈비가 최고인데 가족 나들이 메뉴로 정말 탁월한 선택이세요. 갈비 뜯으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시는 화목한 모습이 상상돼서 제 마음까지 훈훈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 좋은 날엔 야외에서 먹는 게 더 맛있죠. 갈비까지 더해지면 완벽한 조합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야외 분위기 느껴지는 곳에서 고기 구워 먹으면 맛도 두 배, 기분도 두 배로 좋아지는 마법이 있죠. 지글지글 갈비 굽는 소리와 봄날의 정취가 어우러져서 정말 행복한 식사 시간 되셨겠는데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 맞으며 먹는 달콤 짭조름한 돼지갈비는 정말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죠. 노릇하게 구워진 갈비 한 점에 쌈 싸 먹으면 오늘 하루 쌓인 스트레스가 싹 날아갈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갈비 좋아요 비싸지만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밖에서 먹는 고기는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더 맛있죠. 봄날엔 이런 외식이 딱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봄에 먹는 갈비도 너무 좋죠.
    달콤한 양념이 너뭊 ㅗ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