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에는 우대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여기는 염창역 주변에 우대갈비집인데
고기를 정말 맛있게 잘하는 곳이에요.
진짜 먹을만 하더라구요.
봄에 외식 한번 하러 가세요.
0
0
댓글4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에는 우대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여기는 염창역 주변에 우대갈비집인데
고기를 정말 맛있게 잘하는 곳이에요.
진짜 먹을만 하더라구요.
봄에 외식 한번 하러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