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화보러..상영관에 저 혼자

영화보러..상영관에 저 혼자

 

저 왕사남 보러왔는데

진심 저 혼자에요.ㅋ

진짜 막차탔나봐요ㅎㅎㅎ

 
0
0
댓글49
  • 유머있는바다H201957
    가끔은 이렇게 조용히 관람하는 것도 좋지
    나만의 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어서 부러워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영화관에서 혼자보기 너무 좋네요
    정말 멋진 시간 보내셨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혼자 즐기는 영화 시간만큼 여유롭고 좋은 게 없죠. 상암동에서 보낸 혼자만의 시간 응원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가끔은 혼자만의 영화관 데이트가 큰 힐링이 되더라고요.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멋진 시간 보내셨네요
  • 해리포터
    저도 왕과 사는 남자 엄청 늦게 봤는데 상영관 사람 없더라구요 ㅋㅋ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영화관 전세낸 기분 들겠어요
    이럴때 기분좋더라구요 혼자 편하게 볼수있어서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영화관 전세 내셨군요
    혼자서보면 그런기분 들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영화관에 혼자있으면 은근히 무섭던데 ㅎㅎ
    안무서우셨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너무 좋네여 ㅋㅋ
    전세내고 보셧네여
  • 기쁜기린F214001
    혼자 보는 영화도 나름의 매력이 있죠. 집중해서 보기엔 오히려 더 좋은 환경이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는 아직 못 봤어요. 재밌게 보고 오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혼자만의 극장 나들이에서 느끼신 그 자유로움과 평온함이 오늘 하루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줬겠네요. 어떤 영화 보셨는지 궁금할 정도로 흥미로운 소식이고 여유로운 시간 만끽하신 거 축하드려요.
  • xyJackal936
    혼자 즐거우셨겠어요 저도 혼자 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영화 시작 전의 정적부터 엔딩 크레딧 올라갈 때까지의 여운을 독차지하신 기분이 정말 남다르겠어요. 나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받은 것 같은 기분 좋은 하루 소식이라 읽는 저도 덩달아 신나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혼자 영화관 쓰는 느낌이라 색다르겠네요. 집중해서 보기엔 오히려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가끔은 이렇게 텅 빈 극장에서 혼자 영화 보는 게 큰 위로가 되고 힐링이 될 때가 있더라고요. 영화 속 서사에 푹 빠져서 감정을 마음껏 발산하며 스트레스 싹 날려버리는 최고의 휴식이었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상영관 전체를 빌린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혼자 관람하셨다니 정말 특별한 경험이셨겠어요.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온전히 영화에만 집중할 수 있는 나만의 소중한 시간이 되었겠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전세냇군요 넘 좋으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혼자 영화관 전세 낸 느낌이라 색다른 경험이었겠어요. 조용하게 집중해서 보기엔 최고였을 것 같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혼영 좋죠
    저도 자주했었는데 이젠 영화관 자체를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