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천연발효빵

천연발효빵

 

천연발효빵인데

무화과와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네요.ㅎ

 

0
0
댓글49
  • 유머있는바다H201957
    갓 구운 빵 냄새는 언제 맡아도 참 행복하지
    소화도 잘 될 것 같아서 한 번 사 먹어봐야겠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천연발효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건강을 생각한 천연발효빵이라 더 담백하고 맛있겠어요. 빵 결이 살아있는 게 정말 전문점 포스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성스럽게 만든 빵은 먹을 때 기분부터 다르죠. 갓 구운 빵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 군침이 돌아요.
  • 해리포터
    무화고ㅏ 크림치즈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조합이죠 저도 먹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무화과와 크림치즈가 들어가있군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빵 저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까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발효빵 맛있겠어요!!
    저도 무화과 좋아하는데 제 스타일일거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발효빵 좋네여
    무화과라니 최고네여 ㅎㅎ
  • 둥둥댁1014
    건강한 빵이네요. 크림치즈는 반칙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발효빵은 식감이 확실히 다르죠. 건강한 느낌까지 있어서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이런 빵 맛있어요. 담백하고 좋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소박하지만 깊은 정성이 담긴 빵 한 조각에 행복해하시는 모습이 그려져서 제 마음도 훈훈해지네요. 건강한 빵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으셔서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잘 보내시길요.
  • xyJackal936
    빵이 맛있을 것 같아요. 먹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발효빵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빵 냄새 가득한 베이커리에서 갓 나온 천연발효빵 고르실 때의 그 설렘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듯해요. 웰빙 트렌드에 딱 맞는 아주 훌륭한 메뉴 선택이시고 덕분에 제 식탁도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발효빵은 소화도 잘 되고 맛도 깊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빵이라 더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천연 발효종을 사용해서 그런지 빵 결이 살아있고 씹을수록 느껴지는 단맛이 정말 매력적일 것 같아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따뜻한 커피 한 잔 곁들여 먹으면 이보다 더 든든한 건강식도 없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성껏 기다려 만든 천연발효빵 특유의 담백하고 깊은 풍미는 건강함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맛이죠. 인위적이지 않은 고소함 덕분에 자꾸만 손이 가고 속도 편안해서 저도 참 즐겨 찾게 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발효빵이군요 맛잇어요 이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