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족발이 너무 땡기는데요
성수역 주변에 성수족발이라고 있는데
여기가 진짜 맛집입니다.
조금 늦게 가면 웨이팅이 있긴한데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다릴만 한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4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족발이 너무 땡기는데요
성수역 주변에 성수족발이라고 있는데
여기가 진짜 맛집입니다.
조금 늦게 가면 웨이팅이 있긴한데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다릴만 한거 같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