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오면 성수에서 족발 하나 먹어야죠

봄이 오면 성수에서 족발 하나 먹어야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족발이 너무 땡기는데요

 

성수역 주변에 성수족발이라고 있는데

 

여기가 진짜 맛집입니다.

 

조금 늦게 가면 웨이팅이 있긴한데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다릴만 한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49
  • 유머있는바다H201957
    요즘 성수 핫해서 갈 때마다 즐겁더라고
    맛있는 거 먹으면서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지
  • 발랄한자두Y212566
    성수 족발이네요
    성수동 핫플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친구들과 족발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성수동 핫플에서 즐기는 족발 파티라니 정말 즐거우셨겠어요. 윤기 좔좔 흐르는 족발 비주얼에 절로 군침이 도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으며 보내는 봄날이 최고죠. 성수동 나들이 코스로 족발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 해리포터
    기다려서까지 먹는 족발 맛집인가 봐요. 궁금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족발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야식으로도 종종 시켜먹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족발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성수족발 유명한곳인가봅니다
    맛잇게드셧겟죠 ㅎㅎ 한입주세용 
  • 창조적인장미I211870
    족발 너무 좋죠 ㅠㅠ
    여기 맛집입니당 ㅋㅋㅋ
  • 기쁜기린F214001
    성수는 맛집 많아서 갈 때마다 고민되죠. 족발까지 추가되면 완벽한 먹방 코스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외관부터 맛있어 보여요. 저장해 둬야겠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족발 한 점에 상큼한 무생채 올려 먹으면 나른했던 봄날의 피로가 싹 녹아내리는 기분이 들겠어요. 성수동의 맛있는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활기차고 즐거운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요.
  • xyJackal936
    여기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지금도 먹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족발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성수동 족발 골목 특유의 활기찬 정취와 맛있는 고기 냄새가 여기까지 전해지는 듯해서 군침이 돌아요. 봄바람 맞으며 즐기는 맛있는 음식만큼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소소한 힐링도 없는 것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성수는 맛집도 많아서 더 고민되죠. 족발까지 더하면 완벽한 코스네요.
  • 고귀한뱀H207599
    맛집 많은 성수에서도 족발은 항상 인기 만점인데 웨이팅한 보람이 느껴지는 확실한 맛이죠. 든든하게 식사하시고 카페 거리 산책하며 봄나들이 마무리하기에 정말 완벽한 코스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성수동의 힙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족발 한 접시는 정말 봄날의 에너지를 채워주는 별미죠. 쫀득한 껍데기와 담백한 살코기의 조화가 예술이라 성수 가면 꼭 생각나는 메뉴인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유명한가요 안가봣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