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겨울은 너무 추워서 산책도 안나갔었는데
드디어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와서
뚞섬유원지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사람도 많더라구요.
바람도 선선하고 피크닉하기 너무 좋아요.
0
0
댓글46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겨울은 너무 추워서 산책도 안나갔었는데
드디어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와서
뚞섬유원지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사람도 많더라구요.
바람도 선선하고 피크닉하기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