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이제 봄이라서 한강공원에 좀 놀러 가는데요
당산역에 허브족발이라는 진짜 유명한 곳이 있어요.
포장해서 강변에서 먹는 그 맛이 참 좋네요.
봄이 이런게 진짜 좋은거 같아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0
0
댓글4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이제 봄이라서 한강공원에 좀 놀러 가는데요
당산역에 허브족발이라는 진짜 유명한 곳이 있어요.
포장해서 강변에서 먹는 그 맛이 참 좋네요.
봄이 이런게 진짜 좋은거 같아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