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 제철인 쭈꾸미볶음을 맛있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쭈꾸미가 봄이 제철이잖아요. 

그래서 베트남산 냉동쭈꾸미볶음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지에서 잡힌 싱싱한 쭈꾸미를 먹고 싶었지만 

아쉬운대로 베트남산 냉동쭈꾸미를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봄 제철인 쭈꾸미볶음을 맛있게 먹었어요.

 

 

 

 

0
0
댓글66
  • 발랄한자두Y212566
    봄 제출 쭈꾸미에요
    전보다 빠른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쭈꾸미볶음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 제철 쭈꾸미는 보약이나 다름없죠. 매콤한 양념에 볶아진 쭈꾸미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쫄깃한 식감이 사진으로도 잘 느껴지네요. 맛있는 제철 음식 드시고 기운찬 봄날 보내세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베트남산도 괜찮더라고요
    국산이 젤 최고겠지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쭈꾸미볶음 너무 맛있어요
    탱글탱글 식감 좋아요
  • 해리포터
    맞아요 쭈꾸미가 요즘 통통하고 제자이라서 정말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볶음 저도 좋아해요
    밥한그릇 비벼먹으면 금방이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쭈꾸미볶음 저도 좋아해요
    밥한그릇 순식간이죠 정말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쭈꾸미 너무 맛있죠
    제철식재료 잘 챙겨드셨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완전 제철이죠 ㅎㅎ
    맛있게 드세용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쭈꾸미가 봄이 제철인지 이제 알았네요
    그럼 저도 한번 먹으러 다녀와야겠어요 ㅎ
  • 기쁜기린F214001
    쭈꾸미는 이 시기 되면 꼭 먹어줘야 하죠. 매콤하게 볶아서 먹으면 입맛 제대로 살아나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빨간 양념 속 오동통한 쭈꾸미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라 밥 두 그릇도 뚝딱이겠어요. 맛있는 쭈꾸미 소식 덕분에 오늘 저녁 메뉴 고민이 한 번에 해결됐습니다.
  • xyJackal936
    쭈꾸미 먹어야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와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양념도 자작자작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쭈꾸미볶음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봄의 기운을 담은 쭈꾸미로 몸과 마음을 다독이신 아주 멋진 식사 시간이었겠어요. 제철 음식 챙겨 드시는 그 여유로움이 멤버 님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네요.
  • 고귀한뱀H207599
    싱싱한 제철 쭈꾸미 볶음에 콩나물 듬뿍 얹어 먹으면 그보다 맛있는 봄은 없죠. 남은 양념에 밥까지 슥슥 비벼 드셨을 모습 상상하니 제가 다 배가 고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쭈꾸미는 봄에 먹어야 제맛이죠. 매콤하게 먹으면 입맛 제대로 돌아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