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쭈꾸미가 봄이 제철이잖아요.
그래서 베트남산 냉동쭈꾸미볶음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지에서 잡힌 싱싱한 쭈꾸미를 먹고 싶었지만
아쉬운대로 베트남산 냉동쭈꾸미를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0
0
댓글66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쭈꾸미가 봄이 제철이잖아요.
그래서 베트남산 냉동쭈꾸미볶음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지에서 잡힌 싱싱한 쭈꾸미를 먹고 싶었지만
아쉬운대로 베트남산 냉동쭈꾸미를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