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 너무너무 춥네요.
오전에 추워서 따뜻한 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내일은 봄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새싹들이 봄비를 맞으며 쑥쑥 자라겠어요~~
0
0
댓글63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 너무너무 춥네요.
오전에 추워서 따뜻한 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내일은 봄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새싹들이 봄비를 맞으며 쑥쑥 자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