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봄철 입맛없을때 장어구이 먹으면 좋아요
양주 풍천장어에서 장어구이 먹고 왔어요
장어 살이 굉장이 통통하고 고소해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비린내도 전혀없고 소금구이 정말 맛있어요
봄철 입맛없을때 장어 드셔보세요
0
0
댓글63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봄철 입맛없을때 장어구이 먹으면 좋아요
양주 풍천장어에서 장어구이 먹고 왔어요
장어 살이 굉장이 통통하고 고소해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비린내도 전혀없고 소금구이 정말 맛있어요
봄철 입맛없을때 장어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