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양 서삼릉보리밥에서 옛날보리밥 너무 맛있어요

고양 서삼릉보리밥에서 옛날보리밥 너무 맛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봄에 입맛없을때 봄나물에 밥비벼 먹으면 맛있잖아요

고양 서심릉보리밥집에서 옛날보리밥 먹고 왔어요

열무김치와 무생채가 나오고 칠곱가지 정도 나물과 고추장을 잘 비벼서 보리밥을 넣고 비비면 진짜 꿀맛이에요 

봄에 입맛없을때 꼭 보리밥 드셔보세요 

 

0
0
댓글71
  • 발랄한자두Y212566
    나물 종류가 많네요
    여름에 자주 먹게돼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옛날보리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옛날 보리밥의 건강하고 소박한 맛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죠. 서삼능보리밥의 푸짐한 나물 비주얼이 정말 일품인 맛집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각종 나물과 함께 비벼 먹는 보리밥은 언제 먹어도 별미죠. 옛날 보리밥의 정겨운 맛을 제대로 즐기고 오셨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소화 잘될거 같아요
    보기만 해도 깔끔하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보리밥 너무 좋네요
    비빔밥으로 먹고 싶어요
  • 해리포터
    옛날 보리밥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 고향 갈 일이 있으면 가봐야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각종 나물에 비벼먹으면 좋겠는데요
    이렇게 비벼먹는거 정말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고양 서삼릉보리밥 좋은데요
    한그릇 비벼먹으면 순식간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보리밥 구성이 너무 좋네요
    비빔밥은 언제먹어도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보리밥 너무 좋죠
    든든할 거 같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점점 보리밥이 좋아지더라구요
    뭔가 특이한 식감, 맛이 좋아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보리밥은 건강한 느낌이라 더 좋죠. 반찬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진짜 꿀맛일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옛날 방식 그대로의 정성이 담긴 보리밥이라 속도 편안하고 정말 든든하셨을 거예요. 맛있는 로컬 맛집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조만간 꼭 가봐야겠어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건강에도 좋을 것 같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보리밥 정말 건강하죠. 그리고 진짜 맛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보리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된장찌개 한 숟갈 곁들여서 슥슥 비벼 먹는 보리밥 비주얼이 눈앞에 아른거려요. 서삼릉 나들이 가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아주 훌륭한 메뉴 선택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고양시의 맑은 공기 마시며 먹는 구수한 보리밥 한 그릇에 힐링 제대로 하셨겠어요. 투박하지만 깊은 정이 느껴지는 그 맛이 오늘 점심 메뉴로 정말 탐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보리밥은 반찬이랑 같이 먹는 재미가 있죠. 건강한 한 끼 느낌이라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