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봄에 입맛없을때 봄나물에 밥비벼 먹으면 맛있잖아요
고양 서심릉보리밥집에서 옛날보리밥 먹고 왔어요
열무김치와 무생채가 나오고 칠곱가지 정도 나물과 고추장을 잘 비벼서 보리밥을 넣고 비비면 진짜 꿀맛이에요
봄에 입맛없을때 꼭 보리밥 드셔보세요
0
0
댓글71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봄에 입맛없을때 봄나물에 밥비벼 먹으면 맛있잖아요
고양 서심릉보리밥집에서 옛날보리밥 먹고 왔어요
열무김치와 무생채가 나오고 칠곱가지 정도 나물과 고추장을 잘 비벼서 보리밥을 넣고 비비면 진짜 꿀맛이에요
봄에 입맛없을때 꼭 보리밥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