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게 한끼 해결했어요.

맛있게 한끼 해결했어요.

 

매번 똑같은 점심이 디어버린 제육쌈밥입니다.

식당이 다 거기서 거기라~

일주일에 1번은 여기서 먹게 되네요.

그래도 밑반찬은 늘 바뀌니까용 ㅎㅎ

맛있게 한끼 해결했어요.



0
0
댓글59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든든하게 드셨다니 제가 다 기뻐요
    오늘도 좋은 에너지로 하루 보내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제육쌈밥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보기만 해도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기셨군요. 정갈하게 차려진 음식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입맛이 도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맛있게 드시고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셨겠네요. 오늘도 힘내서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제육볶음 안질리는 거 같아요
    밑반찬 자주 바뀌니 좋네요
  • 해리포터
    뚝배기 나오니까 계속 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제육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잇죠
    쌈밥이라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제육쌈밥은 언제먹어도 진리이죠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그래도 밑반찬이 바뀌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맛있는것도 자주 먹으면 감흥이 떨어지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한끼 해결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제육은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저도 흰쌀밥에 제육 먹고싶네요 ㅎ
  • 기쁜기린F214001
    든든하게 먹고 나면 하루가 좀 더 여유롭게 느껴지죠. 어떤 메뉴였는지 궁금해지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맛있는 식사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제 기분까지 덩달아 든든해지는 느낌이에요. 소박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기는 멤버 님의 일상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xyJackal936
    너무 맛있어 보여요. 쌈 싸서 먹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런 직화 너무 맛있어요 쌈밥은 언제 먹어도 최고예요
  • 열린자두L1435954
    제육쌈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고민 끝에 고른 메뉴가 입맛에 딱 맞았을 때의 그 쾌감이 정말 크더라고요. 기분 좋게 한 끼 해결하셨으니 남은 오후 시간도 힘내서 활기차게 보내세요.
  • 뛰어난하마Z126729
    한끼식사로 좋겠어요
    밑반찬이 바뀌니 좋네요
  • 고귀한뱀H207599
    배부르게 식사하고 느끼는 그 포만감이 오늘 하루를 버티는 큰 원동력이 되길요. 맛있는 음식으로 스스로를 다독이며 힐링하신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든든하게 먹고 나면 하루가 더 편안해지죠. 간단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