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구경하고나니스타벅스라떼가최고네요

봄구경하고나니스타벅스라떼가최고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날좋으니 요즘 꽃구경하고

커피마시라 스벅자주가네요

뭘먹어도맛있지만 역시나 아이스라떼가 최고이지않나싶네요

위에그림도그려주시고 더욱더맛있게먹었어요

또 먹고싶네요

0
0
댓글63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따뜻한 날씨에 커피 한 잔 딱이에요
    여유로운 오후 보내고 계시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아이스라떼 드셨네요
    시원하게 드셨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스타벅스라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스타벅스 라떼 너무 좋죠
    간편하게 마시기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봄꽃 구경 후에 들르는 스타벅스는 언제나 좋죠 즐거운 나들이의 마무리를 멋진 곳에서 하시길 응원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꽃구경으로 기분 전환하고 커피로 마무리 완벽하네요. 소소한 일상 속 행복이 느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꽃구경과 커피 최고 조합이죠
    아이스는 무조건이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아이스라떼 너무 좋지요
    항상 기본으로 시키네요
  • 해리포터
    스타벅스가 다양한 음료들이 많아서 밥 먹고 나면 자주 가게 돼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벅 다녀오셨군요
    역시라떼는 스벅이 맛있긴하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스벅 다녀오셨군요
    스벅좋죠 여기 커피가 맛있긴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벅라떼 맛있죠
    근데 저 그림 너무 귀엽네요 ㅎㅎ 매장에서 그려준건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라떼 너무 좋죠 ㅎㅎ
    그림도 그려주시나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제 여유있게 커피 마실 날이 왔네요
    뭔가 날이 따뜻해지니까 더 여유가 생겨요
  • 기쁜기린F214001
    밖에서 봄 즐기고 마시는 커피는 더 맛있게 느껴지죠. 라떼 한잔이면 마무리까지 완벽한 코스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나들이의 완벽한 마무리를 라떼와 함께하셨다니 정말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네요. 달콤 쌉싸름한 라떼 한 잔처럼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한 봄날 되세요.
  • xyJackal936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그림도 너무 귀여워요. 요즘 슈크림라떼 맛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라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벚꽃눈 맞으며 산책하고 즐기는 스벅 라떼라니 생각만 해도 너무 낭만적이에요. 고소한 커피 향과 함께 봄날의 소중한 추억들 예쁘게 정리하셨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