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혜자빵 버터크림빵은 안혜자에요

혜자빵 버터크림빵은 안혜자에요

 

제가 작게 한입 베어물었는데...

크림이 휑해요

딱 1천원짜리 빵같아요

(마음은 500원 주고 싶은데, 요즘 빵값이 올라서ㅋ)

p.s 땅콩크림소보루는 안에 크림 가득했습니다

0
0
댓글61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이름만 보고 기대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솔직한 후기 덕분에 정보 얻고 가요
  • 발랄한자두Y212566
    혜자가 아니네요
    크림양 부족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버터크림빵 맛있어보이네요
    크림 적당한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버터크림빵 너무 좋죠
    크림이 많으면 더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버터크림빵 비주얼이 정말 환상적이라 맛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빵 향기가 사진 너머로 전해지는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달달한 간식이 당길 때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맛있는 빵 사진 보니까 저도 한입 먹고 싶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헉 크림 양이 이게 뭔가요
    이름값을 못하네요ㅠㅠㅠ
  • 해리포터
    그래도 크림이 너무 많이 들면 느끼해서요.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천원짜리 빵에서 큰기대힘들죠
    그래도 가격이 싸니싼맛이 먹는거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혜자빵 버터크림빵이군요
    천원이라 퀄리티가좀 부실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헐.... 크림 진짜 야박하게 들어있네요 
    아쉬운 빵이네요 ㅠ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으흠 그렇군요
    조금 아쉽긴 하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럴때 너무 기분 안좋더라구요.
    기분좋게 먹으려 했는데 기분 상해요 ㅠ
  • 기쁜기린F214001
    이름이랑 실제가 다르면 더 아쉽죠. 기대하고 먹었는데 실망했을 때 공감됩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혜자라는 이름이 붙으면 일단 믿고 사게 되는데 이번엔 아쉬운 선택이 되셨네요. 맛있는 빵집 찾아서 제대로 된 버터크림 향 만끽하며 기분 전환하시길요.
  • xyJackal936
    너무 아쉬울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 말이죠.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헐 뭔가 실망이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 눈부신늑대B1870814
    버터크림빵 특유의 고소함을 기대하셨을 텐데 안혜자라는 말에 왠지 공감이 가요. 편의점 빵 쇼핑도 가끔은 이렇게 실패할 때가 있어야 다음 성공이 더 달콤하더라고요.
  • 고귀한뱀H207599
    기대가 크면 아쉬움도 큰 법인데 크림 양이나 맛이 조금 부족했나 보네요. 솔직한 후기 덕분에 저도 장바구니에 담으려다 잠시 고민해 보게 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름이랑 다르면 더 아쉬운 느낌 들죠. 기대가 컸던 만큼 솔직한 후기 공감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