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작게 한입 베어물었는데... 크림이 휑해요 딱 1천원짜리 빵같아요 (마음은 500원 주고 싶은데, 요즘 빵값이 올라서ㅋ) p.s 땅콩크림소보루는 안에 크림 가득했습니다
눈부신늑대B1870814버터크림빵 특유의 고소함을 기대하셨을 텐데 안혜자라는 말에 왠지 공감이 가요. 편의점 빵 쇼핑도 가끔은 이렇게 실패할 때가 있어야 다음 성공이 더 달콤하더라고요.